'복면가왕' 독수리건 4연승..의좋은형제는 이태권[★밤TView]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수리건이 '복면가왕' 4연승에 성공했다.
2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3연승 가왕 독수리건의 3번째 방어전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가왕 후보 결정전에서는 독수리건과 의좋은 형제가 맞대결을 펼쳤다.
독수리건은 소감에서 "가왕이 될 거라 생각도 못했다. 좋은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독수리건이 '복면가왕' 4연승에 성공했다.
2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3연승 가왕 독수리건의 3번째 방어전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가왕 후보 결정전에서는 독수리건과 의좋은 형제가 맞대결을 펼쳤다. 대결에서는 독수리건이 7표 차이로 의좋은 형제를 물리치고 4연승에 성공했다.
독수리건은 소감에서 "가왕이 될 거라 생각도 못했다. 좋은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후 공개된 의좋은 형제의 정체는 '위대한 탄생' 출신 이태권이었다.

대결에 앞서 특별 무대가 공개됐다. 황금돼지 가면을 쓰고 등장한 이 가수는 한국계 할리우드 배우 켄 정이었다. 켄 정은 미국판 '복면가왕'에서 판정단으로 출연할 계획이라고 밝히며 시선을 모았다.
먼저 2라운드 첫 무대에서는 내골라쓰와 풍등이 맞붙었다. 내골라쓰는 크러쉬 'SOFA', 풍등은 다비치 '안녕'을 불렀고 대결에서는 풍등이 승리, 3라운드로 향했다.
내골라쓰의 정체는 워너원 윤지성이었다.
이어진 2라운드 2번째 무대에서는 의좋은 형제와 동백아가씨가 붙었다. 의좋은 형제는 패닉의 '내 낡은 서랍 속의 바다'를 불렀고 동백아가씨는 변진섭의 '너에게로 또 다시'를 불렀다. 대결에서는 의좋은 형제가 승리, 3라운드로 향했다.
동백아가씨의 정체는 채연이었다.
이어진 가왕 후보 결정전에 나선 풍등은 이창민의 'Moment'를 불렀고 의좋은 형제는 뱅크의 '가질 수 없는 너'를 불렀다. 대결에서는 의좋은 형제가 승리, 가왕 후보에 올랐다.
풍등의 정체는 테이크 멤버 신승희였다.
마지막 무대에 선 독수리건은 거미의 '기억상실'을 불렀다.
윤상근 기자 sgyoon@<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기 아이돌그룹 아버지 셰프, 성폭행 혐의 피소
- 손예진·현빈, 美 동반 여행?
- 가수 진형, 7일 사망..아내 "사랑하는 신랑"
- CJ ENM, '신과 함께' 덱스터 인수설 진실은?
- 딱딱 맞는 '스카이캐슬' 스포..우연일까? 유출일까?
- 방탄소년단 진, K팝 최고 반전 매력 아티스트 1위 | 스타뉴스
- '양성애자 고백' 솜혜빈, '연하남' ♥김예훈과 결혼식 현장..'키스' 나누며 행복 [스타이슈] | 스타
- "It's my new house! 이사했어요" 방탄소년단 뷔, 컴백 앞두고 구내염 달고 살 정도로 홀쭉 해진 근황 |
- "빌런도 괜찮아, 제2의 덱스는.." 최미나수 '빌런 논란' 뒤에 숨은 진심 [★FULL인터뷰] | 스타뉴스
- '나혼산' 제작진도 아꼈던 꽃분이, 무지개다리 건넜다..구성환 "믿기지 않아" [종합]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