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채널' 승리 떡잎부터 남달랐던 어린시절 공개,부모 결혼사진도[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승리가 어렸을 때부터 남달랐던 끼를 자랑했다.
이날 승리는 "저희 아버지가 유도를 하다 골프를 배워 프로골퍼가 되셨다. 실내골프연습장에서 연습하다 그 곳에서 일하는 어머니를 만나 29살에 결혼하셨다. 그리고 제가 태어났다"고 가족사를 공개했다.
그러면서 "어렸을 때 춤을 좋아하고 사람들 앞에 서는 걸 좋아해 장기자랑 하면 항상 1등으로 손 들고 나갔다"며 떡잎부터 달랐던 끼에 대해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최승혜 기자]
승리가 어렸을 때부터 남달랐던 끼를 자랑했다.
1월 10일 방송된 SBS ‘가로채널’에서는 빅뱅 승리가 개인방송을 개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승리는 “저희 아버지가 유도를 하다 골프를 배워 프로골퍼가 되셨다. 실내골프연습장에서 연습하다 그 곳에서 일하는 어머니를 만나 29살에 결혼하셨다. 그리고 제가 태어났다”고 가족사를 공개했다.
이어 자신의 어린 시절 사진을 보여주며 “이후 무럭무럭 자라 빅뱅이라는 대단한 그룹에 들어가 세계적으로 활동할 수 있게 됐다. 너무 과분한 사랑을 받고 지내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어렸을 때 춤을 좋아하고 사람들 앞에 서는 걸 좋아해 장기자랑 하면 항상 1등으로 손 들고 나갔다”며 떡잎부터 달랐던 끼에 대해 털어놨다.(사진=SBS ‘가로채널’ 캡처)
뉴스엔 최승혜 csh1207@
▶소녀시대 윤아 건물주 됐다‥청담동 100억원 빌딩 매입 ▶‘은퇴’ 김민, 세월 돌려세운 과감 수영복 ‘40대 중반 맞아?[SNS★컷] ▶최재원♥프로골퍼 김재은 집 공개, 먼지 한 톨 없는 청결 ‘둥지탈출3’ [결정적장면] ▶설하윤, 속살 다 보일듯한 그물 비키니 ‘안 입은 줄’[SNS★컷] ▶문가비 CG급 수영복 자태, 주체 못할 글래머 몸매[SNS★컷]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