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손예진 열애설, 미국에서 같이 골프치고 손예진 부모님과 식사했다? 양측 즉각부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먼저 손예진의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0일 오후 동아닷컴에 "손예진이 현재 여행을 간 것은 맞다. 하지만 현빈과의 열애에 관해서는 내부적으로 공유된 부분이 없다"며 "손예진의 부모님이 함께 계시다고 하는데, 현재 부모님은 한국에 계신다"고 해명했다.
뿐만 아니라 현빈이 손예진과 그의 부모님과 함께 한 식당에서 함께 밥을 먹는 모습을 봤다는 이야기가 전해지며 열애설은 점점 사실화 되어 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먼저 손예진의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0일 오후 동아닷컴에 “손예진이 현재 여행을 간 것은 맞다. 하지만 현빈과의 열애에 관해서는 내부적으로 공유된 부분이 없다”며 “손예진의 부모님이 함께 계시다고 하는데, 현재 부모님은 한국에 계신다”고 해명했다.
이어 현빈의 소속사 역시 같은날 “확인 결과 사실 무근이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촬영 이후 해외 일정 차 나간 것 맞지만 손예진과의 소문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일축하기도 했다.
앞서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손예진과 현빈의 미국 목격담이 전해져 화제가 되었다. 두 사람이 함께 골프장에서 목격됐다는 이야기가 전해진 것이다. 뿐만 아니라 현빈이 손예진과 그의 부모님과 함께 한 식당에서 함께 밥을 먹는 모습을 봤다는 이야기가 전해지며 열애설은 점점 사실화 되어 갔다.
또 한 독자는 동아닷컴에 현빈과 손예진이 열애 중이라며 제보하기도 했다. 독자에 따르면 두 사람이 골프장에서 함께 목격됐고, 1월11일 손예진의 생일을 맞아 현빈이 미국으로 여행을 떠났다고 전했다고 한다.
한편 현빈과 손예진은 지난해 9월 개봉한 영화 ‘협상’을 통해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었다.
[사진=손예진 인스타그램]
/최재경기자 cjk014@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단한 국민 많은 이유는.." 文대통령 단호한 한마디
- '친문' 색채 더 짙다? 文대통령, 떠난 임종석 소환한 까닭
- [디센터 스냅샷] 탈중앙, 블록체인 '이념'에서 '문화'로
- '문재인정부는 알고 있는가'..분신 택시기사 유언 공개
- 정책기조 틀리지 않았다는 文대통령 꺼낸 '대국민 약속'
- '재산 145조원' 베이조스 아마존 CEO 이혼 택한 이유가
- '경제무능' 지적에 추락한 '文지지율' 두달 만에 생긴 일
- "면역항암제 복제약 개발" 셀트리온, 20조 시장 출사표
- "김정은, 비핵화 조치하면.." 文대통령의 북미회담 전망
- 북위례는 무조건 로또? 단지별 시세차익 분석해봤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