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영자 "대상 수상, 여러분 덕분" 시청자에 감사인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녕하세요' 이영자가 'KBS 연예대상' 대상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날 방송 오프닝에서 'KBS 연예대상' 역대 첫 여성 수상자인 이영자는 오랜시간 '안녕하세요'를 함께 이끌어온 동료 MC 신동엽과 김태균뿐 아니라 후배 개그맨 박영진, 김준현, 이수지 등 게스트들로 부터 축하를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안녕하세요' 이영자가 'KBS 연예대상' 대상 수상 소감을 전했다.
7일 방송된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는 이수지, 김준현, 박영진, 펜타곤 후이와 홍석이 게스트로 참여해 고민되는 사연을 듣고 함께 해결방안을 찾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송 오프닝에서 'KBS 연예대상' 역대 첫 여성 수상자인 이영자는 오랜시간 '안녕하세요'를 함께 이끌어온 동료 MC 신동엽과 김태균뿐 아니라 후배 개그맨 박영진, 김준현, 이수지 등 게스트들로 부터 축하를 받았다.
이에 이영자는 "모두 여러분 덕택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시청자들에게 큰 절을 올리는 모습으로 흐뭇하게 만들었다.
jyn2011@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유소년 스키육성캠프'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오중 "아들 희귀병 진단명 안 나와..5개월 전 처음 알게 됐다"
- 이종수, 美 카지노 근무 포착 "또 돈 빌리고 안 갚았다?"
- 장동민, 방 10개·3층 대저택 이유 "휠체어 탄 누나 편하게.."
- 라미란 "박찬욱 감독에 먼저 상반신 노출 제안"
- "성매매 서비스 좀.."..왕진진, 유흥업소서 시비로 경찰에 입건
- '80세' 선우용여 "요양원 안 가고 집에서 죽을 것, 재산은 자식 아닌…
- 레즈비언 엄마·게이 아빠의 육아..“아이가 이성애자라 고민 많아”
- 교통사고 사망 오보..故 강두리, 자택서 숨진 채 발견 ‘벌써 10주기’
- 이효리도 박나래 주사에 당했다 "소주병으로 기절시킬까" 재조명
- '김태희♥' 비, '텅 빈' 콘서트 좌석에 충격 "어릴 땐 매진이 당연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