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강♥' 론, '비디오스타' 출연 소감.."저희 부부 응원해주셔서 감사해"

이우주 2019. 1. 2. 09: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플로 론(본명 천병화, 28)이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39)과의 '비디오스타' 출연 소감을 밝혔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는 '부럽! 더럽! 오~럽♬ 특집! 찾았다 내 사랑♬' 특집으로 꾸며져 방송인 신아영이 스페셜MC로, 이사강·론 커플, 트로트 듀오 '김빡'의 개그맨 김인석과 윤성호 커플이 게스트로 각각 출연했다.

한편,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과 빅플로 론은 오는 27일 1년 6개월 간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우주 인턴기자]

빅플로 론(본명 천병화, 28)이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39)과의 ‘비디오스타’ 출연 소감을 밝혔다.

론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번에 아내와 공식적인 첫 방송 ‘비디오스타’를 나갔습니다. 정말 행복하고 뜻 깊은 방송이었습니다. 저희 부부 행복하고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 ‘비디오스타’, 우리 웨이브 팬 분들, 멤버들, 회사식구, 대표님들 너무 감사합니다.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사강과 론의 다정한 대기실 사진이 담겼다. ‘선남선녀 론♥이사강’이라는 문구로 꾸며진 대기실 속 두 사람은 꼭 붙어있는 모습으로 다정한 모습을 공개했다. 특히 론의 메이크업을 직접 수정해주는 이사강의 모습에서 달달한 부부 사이가 느껴진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는 ‘부럽! 더럽! 오~럽♬ 특집! 찾았다 내 사랑♬’ 특집으로 꾸며져 방송인 신아영이 스페셜MC로, 이사강·론 커플, 트로트 듀오 ‘김빡’의 개그맨 김인석과 윤성호 커플이 게스트로 각각 출연했다.

지난 11월 이미 혼인신고를 마쳤고 오는 27일 결혼을 앞둔 이사강, 론 커플은 서로를 향한 애정을 과시해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았다.

론은 이사강과의 첫만남에 대해 “지인 때문에 알고 있었다. 그렇게 친하진 않았다. 그런데 국제영화제에 같이 갔는데 제가 뿅 갔다. 첫눈에 반했다. 난 그날 '왕자님이 되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사강 역시 론에 한 눈에 반했다고 고백했다.

이사강은 론을 대신해 죽을 수 있다고 고백해 스튜디오를 뭉클하게 하기도 했다. 이사강은 “싸움이 나도 제가 다 막아줄 수 있다”며 눈시울을 붉혔고, 론은 이사강을 안아주며 “나도 죽을 수 있다”고 말해 MC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론의 ‘비스’ 출연 소감에 누리꾼들은 “눈에서 꿀이 뚝뚝..론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두 분 행복하세요”, “다시 한 번 결혼 축하해요! 아프지 말고 행복하세요”, “두 분 너무 잘 어울려요. 평생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방송 보는 내내 부러웠어요. 행복하게 잘 사세요” 등의 반응으로 두 사람의 결혼을 다시 한 번 축하했다.

한편,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과 빅플로 론은 오는 27일 1년 6개월 간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린다. 이사강은 하동균의 ‘나비야’, 2AM의 ‘친구의 고백‘, 에릭남의 ‘천국의 문’ 등을 연출했다. 론은 지난 2014년 보이그룹 ‘빅플로’로 데뷔, '인컨트(Incant)', '스타돔(Stardom)' 등의 곡으로 활동했다.

wjlee@mkinternet.com

사진|론 SN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