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컷]'슈돌' 벤틀리X건후, 라이벌 아닌 '먹방영재' 특급케미

김영록 2018. 12. 16. 09: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먹방영재 벤틀리와 건후가 재회한다.

이토록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벤틀리와 건후가 함께 먹방을 하는 장면이 포착돼 또다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수염이 난 듯 얼굴 가득 검은 소스를 묻히고 폭풍 먹방을 선보이는 벤틀리와 건후가 사랑스럽다.

벤틀리와 건후의 이토록 심상치 않은 재회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56회 12월 16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슈퍼맨이 돌아왔다' 먹방영재 벤틀리와 건후가 재회한다.

12월 16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56회는 '겨울동화'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 중 윌리엄-벤틀리 형제와 나은-건후 남매가 다시 만난다. 사랑스러운 아이들의 특급 케미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앞서 5주년 특집에서 만나 특별한 웃음을 선사했던 윌벤져스와 나은-건후 남매. 특히 꼬물이 벤틀리와 건후의 특급 먹방 대결은 화제가 됐었다. 이토록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벤틀리와 건후가 함께 먹방을 하는 장면이 포착돼 또다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건후는 음식을 보고 함박 미소를 짓고 있다. 벤틀리는 진격의 먹틀리라는 별명의 소유자답게 적극적으로 음식을 향해 힘껏 손을 뻗고 있다. 그렇게 얻은 음식을 손으로 꼭 쥐고 와구와구 먹는 벤틀리가 흐뭇한 웃음을 짓게 한다.

그런가 하면 그런 벤틀리와 달리 야무지게 숟가락을 이용해 음식을 먹는 건후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수염이 난 듯 얼굴 가득 검은 소스를 묻히고 폭풍 먹방을 선보이는 벤틀리와 건후가 사랑스럽다. 사진에서 느껴지는 벤틀리와 건후의 먹방장인 아우라는 방송에 대한 기대를 수직 상승시키고 있다.

벤틀리와 건후의 이토록 심상치 않은 재회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56회 12월 16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30만원대 '고려천홍삼진액고' 46,000원 판매 100세트한정
MLB 출신 야구 선수 2명 교통사고 사망
이만기♥한숙희, 리얼 일상…속옷 활보
화사 “국민 가슴 될 뻔” 아찔 노출
인터넷 생방송중 성폭행 시도한 40대
마닷 큰아버지 “친동생, 내 돈 갖고 도망”
독일 명품 '에어프라이어' 57%할인 '84,000원' 판매!
삼성 노트북 ‘9만원대’,“이 가격이 가능해?”
'정력'이 좋아진 남편, 그 이유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