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젠더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 올리브영 입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최초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 의 주요 제품을 이제 국내 최대의 H&B 스토어 올리브영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라카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라카의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게 되어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2018년이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시장의 가능성을 확인하는 한 해였다면, 2019년에는 라카의 실용주의 철학이 만들어낸 다양한 신제품들을 보다 접근성 높은 온오프라인 접점에서 본격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 의 주요 제품을 이제 국내 최대의 H&B 스토어 올리브영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이번에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 고객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립스테리’ 립스틱과 단 하나의 팔레트로 감각적인 룩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 앤 치크 팔레트 ‘저스트’다. 특히 라카의 저스트 팔레트는 유명 뷰티 유튜버와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광고 없는 진짜 추천템` 으로 많은 컨텐츠를 통해 소개되며 입소문을 탄 제품으로, 12월에 진행된 올리브영 브랜드 세일에서 단시간 내 품절을 기록하기도 했다.
라카의 올리브영 입점은 단순히 신생 브랜드의 론칭 의미를 넘어, 국내 H&B 스토어에서도 젠더 뉴트럴 브랜드를 매스 시장에 내놓기 시작했다는 것에서 그 의미가 있다. `젠더 뉴트럴`은 신년의 트렌드를 예측하는 ‘라이프 트렌드 2019: 저자 김용섭’서도 2019년을 관통하게 될 문화로 예측될 만큼 시장의 새로운 흐름으로 떠오르고 있다.
라카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라카의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게 되어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2018년이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시장의 가능성을 확인하는 한 해였다면, 2019년에는 라카의 실용주의 철학이 만들어낸 다양한 신제품들을 보다 접근성 높은 온오프라인 접점에서 본격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라카`는 올리브영 입점에 이어, 첫 번째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인 `씬스틸러(THIN STEALER)`를 출시하며 파운데이션과 컨실러 라인업을 선보였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주는 무슨 소주” 임성근 아내의 과거 반응…임성근 "구박받고 삽니다”
- 대학생 딸에 뜨거운물 부은 40대 가수…여경 손가락 물어뜯은 20대男 [금주의 사건사고]
- 김광규, '빈잔' 듣고 눈물… "전세사기에 돈 전부 잃어, 병원비도 없었다"
- “면회 한 번 다녀왔을 뿐인데”…20대 딸, 사흘만에 숨진 이유
- “1분에 30개 하면 당신도 20대”… ‘이것’ 개수로 알 수 있는 ‘건강 신호’ [수민이가 궁금해
- 장윤정에게 무슨 일이…두 번 이혼 후 8년째 홀로 육아
- “1분에 10kcal? 달리기보다 낫네”…매트 없이 집에서 하면 안 됩니다. [수민이가 궁금해요]
- 혜리 "사람 좋아하지만 상처 받아… 기댈 곳 없다" 눈물 쏟아
- “이 돈 다 어디서 났어?”…2030이 떨고 있다
- “한국, 세계 최고 수준이었다”…우유 한 잔 차이였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