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EXID, 완전체라 다행이야 [TV온에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이엑스아이디(EXID)가 완전체로 '아는 형님'에 돌아왔다.
8일 밤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는 이엑스아이디(솔지, 하니, 혜린, 엘이(LE), 정화)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아니나 다를까, 이상민은 솔지가 아팠던 것을 언급하며 '아는 형님'을 통해 예능에 완전체로 돌아와 준 것에 고마움을 표현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그룹 이엑스아이디(EXID)가 완전체로 '아는 형님'에 돌아왔다.
8일 밤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는 이엑스아이디(솔지, 하니, 혜린, 엘이(LE), 정화)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엑스아이디는 "'역주행은 우리가 원조고(高)'에서 왔다"며 등장했다. 솔지를 포함한 완전체였기에 가능한 패기 있는 입장이었다.
아니나 다를까, 이상민은 솔지가 아팠던 것을 언급하며 '아는 형님'을 통해 예능에 완전체로 돌아와 준 것에 고마움을 표현하기도 했다. 이에 솔지는 솔직하게 갑상선 항진증 투병기를 털어놨다.
솔지는 "몰랐는데 내가 갑상선 항진증을 앓고 있더라. 이게 완치는 불가능하고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 병이다"라며 운을 뗐다. 그는 "그때 갑자기 심해졌다. 손도 떨리고 눈도 붓고 안 좋더라. 지금은 정상 수치가 돼서 돌아왔다"며 웃었다.
이어 그는 "처음엔 멤버들도 몰랐다"고 밝혔다. 하니는 "언니가 이상했다. 평소보다 많이 먹는데 평소보다 살은 빠졌다. 그래서 철없게 '언니 부럽다'고 했다. 그런데 알고 보니 갑상선 항진증이었다"고 회상했다.
솔지는 "그러다가 베트남 행사를 갔는데 열이 39.6도가 넘었다. 결국 한국 들어와서 활동을 중단했다"고 갑작스러운 활동 중단 경위를 털어놨다.

이에 민경훈은 "다른 멤버들 무대 할 때 같이 하고 싶었을 것 같다"며 안타까워했다. 솔지는 "내가 안 그래도 무대가 너무 하고 싶었다. 그래서 콘서트에 깜짝 등장했다"고 말했다.
엘이는 "그때 무대가 암전 되면서 솔지가 등장했다"고 회상했다. 혜린도 "하필이면 그날 무대에서 실수도 많았고, 마지막 곡에 무대가 암전 돼서 '정말 망했다' 싶었다"며, 멤버들도 몰랐던 아찔한 순간 솔지가 등장해 감동이 배가 됐음을 강조했다.
이어 공개된 이엑스아이디 콘서트 영상에서는 무대가 암전 돼 멤버들과 팬 모두 당황한 가운데 솔지가 객석 뒤 입구에서 등장해 환호성을 자아냈다. 그는 등장과 동시에 울컥해 울음을 터트렸다. 솔지가 무대에 오르자 이엑스아이디 멤버들도 왈칵 눈물을 보였다. 이어 이엑스아이디 멤버 5명이 한 자리에 모여 서로를 끌어안고 포옹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마침내 이엑스아이디가 '아는 형님'에 완전체로 등장한 터. 이엑스아이디는 이날 역주행 히트곡 '위아래'의 퍼포먼스는 물론 '아는 형님'을 게임으로 제압하며 신곡 '알러뷰' 퍼포먼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멤버 5명, 누구 하나 빠짐없이 완전체로 돌아온 이엑스아이디의 귀환이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exid|솔지|아는형님 exid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J사 미모 아나운서, 재벌남 재혼 동시에 사표
- 페미니스트들, 산이에게 열 받은 이유
- 韓 여배우와 사랑에 빠진 할리웃 ★ '비밀 데이트' 포착
- 연하남과 공개 열애로 악플 시달리는 여배우
- 내연녀와 낳은 딸이 레즈비언? 그 남자의 비밀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