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터 킬러', 가슴 뻥 뚫리는 '사이다 잠수함 액션' 무삭제 영상 공개

파이낸셜뉴스 2018. 12. 4. 12: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헌터 킬러'가 개봉을 앞두고 무삭제 잠수함 액션의 끝판왕을 선보였다.'분노의 질주' 제작진의 가장 강력한 잠수함 액션인 '헌터 킬러'의 무삭제 영상이 공개됐다.'잠수함 액션 끝판왕'이라는 타이틀답게 1분 남짓한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과 심장을 요동치게 만드는 액션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무삭제 영상 가장 처음에 등장하는 "긴급 발사"라는 대사는 순식간에 긴장감을 끌어 올리며, 이후 급박하게 펼쳐지는 위기 상황과 제라드 버틀러의 막힘없는 전략 지시는 몰입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사진=씨네그루(주)키다리이엔티 제공

영화 '헌터 킬러'가 개봉을 앞두고 무삭제 잠수함 액션의 끝판왕을 선보였다.

'분노의 질주' 제작진의 가장 강력한 잠수함 액션인 '헌터 킬러'의 무삭제 영상이 공개됐다.

'잠수함 액션 끝판왕'이라는 타이틀답게 1분 남짓한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과 심장을 요동치게 만드는 액션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무삭제 영상 가장 처음에 등장하는 "긴급 발사"라는 대사는 순식간에 긴장감을 끌어 올리며, 이후 급박하게 펼쳐지는 위기 상황과 제라드 버틀러의 막힘없는 전략 지시는 몰입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이후 '헌터 킬러' 대원들과 러시아군의 밀고 당기는 전략 싸움은 한시도 긴장감을 놓지 못하게 만들며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무엇보다 '잠수함 액션 끝판왕' 영상답게 어뢰 발사 장면은 마치 보는 이들이 바다 속에서 바로 지켜보고 있는 듯이 느끼게 할 정도로 리얼함을 자랑한다.

또한 빙하 밑에 숨은 적함을 결국 찾아내 폭파시키는 장면은 막힌 속을 뚫어주게 할 만큼 짜릿한 액션 쾌감을 안겨주며 '헌터 킬러'를 향한 예비 관객들의 발걸음을 부추긴다.

이처럼 관객들에게 '잠수함 액션은 이런 것이다'라며 잠수함 액션 영화의 신세계를 보여줄 '헌터 킬러'는 오는 6일 전국 극장가를 찾을 예정이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