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뜨청' 윤균상X김유정, 중간투입·건강문제 딛은 띠동갑 케미(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균상과 김유정이 12세 나이 차이를 뛰어 넘고 '일단 뜨거운' 반응을 얻어낼 수 있을까.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청결이 목숨보다 중요한 꽃미남 청소업체 CEO 장선결(윤균상 분)과 청결보다 생존이 먼저인 열정 만렙 취준생 길오솔(김유정 분)이 만나 펼치는 '무균무때' 힐링 로맨스다.
당초 올 4월 방송 예정이었던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김유정이 치료에 전념할 수 있도록 촬영을 중단했다가, 건강을 회복 후 재개해 선보이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배효주 기자 / 사진 정유진 기자]
윤균상과 김유정이 12세 나이 차이를 뛰어 넘고 '일단 뜨거운' 반응을 얻어낼 수 있을까.
JTBC 새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연출 노종찬/극본 한희정/제작 드라마하우스, 오형제) 제작발표회가 11월 26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 컨벤션에서 열렸다. 노종찬 감독을 비롯해 윤균상, 김유정, 유선, 송재림이 참석했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청결이 목숨보다 중요한 꽃미남 청소업체 CEO 장선결(윤균상 분)과 청결보다 생존이 먼저인 열정 만렙 취준생 길오솔(김유정 분)이 만나 펼치는 '무균무때' 힐링 로맨스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했다.
데뷔 이후 첫 로맨틱 코미디에 도전하는 윤균상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전무결남' 꽃미남 CEO 장선결로 분해 새로운 로코킹 탄생에 도전한다.
당초 주연으로 출연 예정이었던 안효섭이 스케줄 등 문제로 하차하면서 중간에 투입된 윤균상. 부담이 되지는 않았느냐는 질문에 윤균상은 "부담이 컸지만 출연한 데에는 세 가지 이유가 있다. 시나리오가 좋았고, 감독님이 저를 원했고, 또 김유정 때문이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띠동갑 파트너' 김유정에 대한 애정을 밝히며 "로맨틱 코미디를 한 번도 안 해봐서 정말 해보고 싶었다. 개인적으로 김유정의 팬이었고, 김유정 '선배'와 함께 꼭 연기를 해보고 싶었다"고 말했다.
또 김유정과의 12세 나이 차이에 대해 "로맨스가 주가 되는 작품은 이게 처음이어서 걱정이 컸다. 제가 김유정보다 나이가 많기 때문에 더 걱정 됐다"면서도 "그러나 김유정이 선배로서 제가 의지하고 기댈 수 있게 도와주고 있다. 처음에 한 걱정이 생각이 안 날 만큼 놀면서 재밌게 촬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성인이 된 후 첫 로맨틱 코미디에 임하게 된 김유정은 내숭 제로의 꼬질이 취업준비생 길오솔 역을 맡았다. 청순, 러블리 이미지의 김유정의 파격 연기 변신에 기대가 쏠린다.
앞서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김유정의 건강상 문제로 암초에 부딪혔었다. 올 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를 촬영 중이던 김유정이 탈진 등 건강에 이상을 느껴 병원을 찾았고, 갑상선 기능 저하증 진단을 받게 됐던 것. 당초 올 4월 방송 예정이었던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김유정이 치료에 전념할 수 있도록 촬영을 중단했다가, 건강을 회복 후 재개해 선보이게 됐다.
이날 건강한 모습으로 제작발표회 현장에 나온 김유정은 "건강하게 활동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컨디션 조절을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며 "같이 촬영하는 배우 분들이나 스태프 분들이 많이 챙겨주셔서 그 힘으로 열심히 재밌게 촬영하고 있다. 워낙 드라마가 밝고 힘이 되는 분위기라 촬영하면서 힘을 얻는다"고 애정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윤균상은 김유정에 대해 "사랑스럽고 애교가 많다. 힘들어도 웃는 모습을 보면 기운이 차려지는 마력이 있는 배우"라며 "연기를 하면서 '이 친구가 사랑스럽다'하는 감정이 자연스럽게 들더라. 그게 김유정이라는 배우의 큰 장점이 아닐까 한다"고 칭찬하며 예비 시청자의 기대를 한껏 자아냈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참신한 각색으로 원작의 설렘 포인트를 극대화하고, 서사의 밀도와 재미는 업그레이드 했다는 포부다. 26일 오후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 된다.
뉴스엔 배효주 hyo@ / 정유진 noir1979@
▶이경규, 의미심장 SNS 올렸다 삭제 ‘마이크로닷 논란 심경 표출?’ ▶클레오 채은정, 좀 작아 보이는 레드 비키니 ‘명품 몸매’[SNS★컷] ▶나쁜손 톱스타 F,15살 어린 여배우와 키스신에 몹쓸혀 진상 [여의도 휴지통] ▶홍진영, 친언니와 같이 사는 집 공개 “아들들과 확 다른 분위기”(미우새)[결정적장면] ▶‘현지에서’ 이연복 셰프 집 공개, 손주 위한 미끄럼틀→텃밭까지[결정적장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