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암도 이긴 사랑" 유상무♥김연지, 오늘 결혼..옹달샘 사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유상무와 작사가 김연지가 오늘(28일) 결혼식을 올리며 4년 연애의 결실을 맺는다.
유상무와 김연지는 28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서울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 하루 전인 27일 유상무는 자신의 SNS에 김연지와 찍은 사진과 함께 결혼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김연지가 지난해 대장암 3기 판정을 받고 투병 중이던 유상무의 곁을 지키며 힘이 돼 주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개그맨 유상무와 작사가 김연지가 오늘(28일) 결혼식을 올리며 4년 연애의 결실을 맺는다.
유상무와 김연지는 28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서울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사회를 옹달샘 멤버들이자 유상무의 절친 유세윤과 장동민이 맡는다. 주례는 없이 진행되며 동료 개그맨들이 축가를 부를 예정이다.

이어 그는 "많은 부족함이 있음에도 아직까지도 저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약속드리겠습니다! 잘 살겠습니다! 행복하게 살겠습니다! 이쁘게 살겠습니다! 갚으며 살겠습니다! 신부한테 잘하겠습니다! 부모님께 효도하며 살겠습니다! 감사하며 살겠습니다! 신부 말 잘듣는 남편이 되겠습니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유상무와 김연지는 지난 2014년 디지털 싱글 작업을 계기로 인연을 맺은 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김연지가 지난해 대장암 3기 판정을 받고 투병 중이던 유상무의 곁을 지키며 힘이 돼 주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대장암으로 투병중이던 유상무는 지난 해 11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마지막 항암. 가장 힘들 때 옆을 지켜준 사람. 평생을 두고 갚을게. 고맙고 그동안 고생 많았어"라는 글을 올리며 열애 사실을 고백했고 이 상대가 작곡가 김연지인 것으로 밝혀졌다.
smlee0326@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윤아, 아들 발달장애 고백 "내가 없으면 스트레스 받아"
- 최정원 "딸에게 수중분만 동영상 보여줬더니.."
- 한성주 동영상 재조명..전 남친 유출한 진짜 이유
- "원래 이런 놈" 김성주 아들 민국이 '中2 병' 근황
- 김남주 눈물 "3살 때 父돌아가신 후 母가 날 버리지 않고.."
- '미스트롯' 김소유, 묻지마 폭행 당했다 "길거리서 정신병원 탈출한 男에 맞아"
- '배우 출신' 故정신우 셰프, 12년 암투병 끝 별세 "너무 아파 사는 재미가 없어"
- "이 사람이 손종원이라고?" 느좋 셰프의 충격 과거…공대 졸업 사진 공개
- 가수 안복희, 매니저 남편 때문에 죽음 위기..오은영 “살아 있는 게 천운”
- '모범택시' 배우 故 이윤희, 갑작스러운 사망..."지병도 없었는데" 비통한 1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