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최정원 "딸에게 수중분만 영상 보여줬더니 눈물 펑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에서 뮤지컬 배우 최정원이 결혼 생활 21년에 얽힌 이야기를 공개한다.
이 날 최정원은 배우 인교진, 소이현 부부의 VCR을 보다가 수중분만 동영상 이야기를 꺼냈다.
우리나라 최초로 수중분만 현장을 방송으로 공개했던 최정원은 "딸 수아에게 그 영상을 한 번도 안 보여주다 아이가 첫 생리를 했던 중1에 보여줬다"며 "딸이 처음엔 부끄러워하더니 영상이 다 끝나고 나니 펑펑 울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동상이몽2'에서 뮤지컬 배우 최정원이 결혼 생활 21년에 얽힌 이야기를 공개한다.
29일 밤 11시 10분 방송될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최정원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최정원은 "배우로서 제일 좋은 건 첫 공연, 마지막 공연을 보러 와주는 것"이라며 "남편이 꼭 마지막 공연을 할 때 공연장에 와 작은 것이라도 선물을 준다"라고 말했다.
이어 최정원은 "몇 년간 제 공연에 와주던 남편이 어느 날 제가 공연 준비를 할 때 뮤지컬 '미스 사이공'의 한 곡을 피아노 연주로 들려줬다. 정말 멋있었다. 나중에 알고 보니 남편이 저에게 들려주려고 집에서 한 달 동안 연습한 피아노 연주였다"라고 덧붙이며 남편의 로맨틱한 면모를 밝혔다.
이 날 최정원은 배우 인교진, 소이현 부부의 VCR을 보다가 수중분만 동영상 이야기를 꺼냈다. 우리나라 최초로 수중분만 현장을 방송으로 공개했던 최정원은 "딸 수아에게 그 영상을 한 번도 안 보여주다 아이가 첫 생리를 했던 중1에 보여줬다"며 "딸이 처음엔 부끄러워하더니 영상이 다 끝나고 나니 펑펑 울었다"고 말했다.
최정원은 눈물을 흘리는 딸 수아에게 "감동적이지?"라고 물었고, 전혀 예상치 못했던 답변이 돌아왔다는 후문이다. 과연 최정원의 딸이 자신이 태어날 당시의 모습이 담긴 수중 분만 영상을 보고 펑펑 눈물을 쏟은 이유가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
동상이몽2|최정원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하라 전 남자친구 최종범, 구속영장 기각 이유는..
- 강용석 구속 vs 도도맘 집행유예, 공범이지만 다른 판결 왜?
- 임수향 "이경규 집 놀러가기로 했다" 뜻밖의 친분?
- 천인공노할 더 이스트라이트 사태, 국민청원 20만↑ 당연했다
- 낸시랭 "충격적 사실 알게 돼..왕진진, 전낙원 회장 혼외자 아냐"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