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 박나래·김영희, 홍현희♥제이슨 신혼집 방문[★밤TView]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와 김영희가 홍현희, 제이슨 부부의 신혼집에 방문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 김충재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박나래는 김영희와 함께 홍현희의 신혼집을 방문했다.
이에 박나래는 "나는 이런 생각도 했어. 제이슨 도망갔지?"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와 김영희가 홍현희, 제이슨 부부의 신혼집에 방문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 김충재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박나래는 김영희와 함께 홍현희의 신혼집을 방문했다. 홍현희는 디자이너 제이슨과의 결혼을 앞두고 있다. 그런데 이들은 홍현희의 신혼집을 보고 깜짝 놀랐다. 집이 도배도 안 되어 있고, 가구도 없는 조촐한 상태였기 때문. 김영희는 "나 나가고 싶어. 내가 생각한 신혼집이 아니야"라고 말했다.
홍현희는 겨우 커피 포트와 컵을 찾아 커피를 대접했다. 이에 박나래는 "나는 이런 생각도 했어. 제이슨 도망갔지?"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홍현희는 자신의 결혼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그는 처음에 제이슨이 고백할 때 반지를 직접 디자인을 해줬다고 말했다. 홍현희는 "나는 커플링만 하려고 했는데 다이아 5부를 주더라고"라고 말했다.
이에 박나래는 당황해 "지금 자랑하시는 거에요?"라고 물었고, 김영희는 "손님이 오면, 일단 근황을 묻고 해야 하는데"라며 동조했다. 이에 홍현희는 뻔뻔하게 "너네가 좀 받아줘야지"라고 소리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제이슨이 잔뜩 짐을 들고 등장했다. 박나래는 먹을 것인 줄 알고 달려갔으나, 제이슨은 페인트 통을 내밀며 일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박나래와 김영희는 벽 한 쪽을 열심히 페인트로 칠했다. 이어 홍현희가 "나도 할게"라고 하자, 제이슨은 "너 똥손이라 못해"라며 은근히 홍현희를 말렸다. 김영희는 "저게 사랑이야"라며 감동했다.
한편 '미대오빠' 김충재의 일상이 공개됐다. 김충재는 동네를 산책하다 길고양이를 발견해 직접 먹이를 줬다. MC 전현무가 "길고양이에 먹이를 주게 된 이유가 있냐"고 묻자, 김충재는 "저희 집 앞에 사람들이 쓰레기를 놓고 가세요. 겨울철에 고양이들이 먹을 게 없으니까, 그 쓰레기를 다 뜯더라구요. 걔네도 저기서 살고 싶어서 사는 게 아닐텐데요"라며 길고양이를 돌보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이후 김충재는 단골 카페를 들러 아이스 라떼를 한 잔 마셨다. 그는 야외에 앉아 탁 트인 전망을 보며 멍을 때렸다. 그 모습을 보며 스튜디오에서 박나래는 "와우"라며 감탄했다. 커피를 다 마신 김충재는 다시 길고양이에게 다가가 남은 먹이를 회수했다.
김충재는 집으로 가는 길에 허기져 간장게장을 구매했다. 가게 주인 아저씨는 "너무 잘생기셨는데"라며 호떡을 서비스로 줬다. 스튜디오에서 전현무는 "저도 재래시장 가면 장난아니에요. 서리태 미남이라니까"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박나래는 가볍게 이를 무시했다.
이후 김충재는 예의 바르게 인사를 하고 과일 가게로 옮겼다. 그는 과일 가게에서 귤과 사과를 구매했다. 김충재는 "아직 귤 철 아니지 않나요"라며 과일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뽐냈다. 또 "제가 혼자 살아서 양이 많은데, 사과를 두 개만 살 수 있을까요"라며 넉살 좋게 과일가게 주인과 대화했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보던 박나래는 "후광이 난다"라며 연신 감탄했다.
최현경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혜원, 승리와 열애 못밝히는 속사정은?
- 얼마나 벗길래..김민정 영화 하차 속사정
- 김창환, 폭행 사주는 안했다는데 녹취록 들어보니
- 판빙빙, 이번엔 섹스비디오.."中공산당 거물과"
- 인기 걸그룹 멤버 전격 탈퇴..이유 들어보니
- 방탄소년단 진, '2025 하트 초이스 어워즈' 솔로 부문 1위..글로벌 인기 증명 | 스타뉴스
- '캐스팅 공백' 김승현, 생계 우려에 "연예인 걱정말라..연금만 2개" 재력 과시[스타이슈] | 스타뉴
- 방탄소년단 뷔 '윈터 어헤드', 스포티파이 6억 스트리밍 돌파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新기록 신화ing..'Seven', 美빌보드 글로벌 2개 차트 128주·130주째 진입 | 스타뉴스
- 1위 아이브 장원영, 2위 블랙핑크 제니, 3위 에스파 윈터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