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미네 반찬' 육개장 레시피 공개, 김수미 "재료 하나하나 정성 들여야" [TV온에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미네 반찬'에서 깊은 맛이 일품인 육개장 만들기에 나섰다.
이날 김수미는 대파부터 토란, 양지머리, 고사리 등 각종 재료를 한데 모아놓고 육개장 끓이기에 돌입했다.
김수미는 육개장을 끓일 때 정성을 들이는 만큼 더 진국이 된다며 셰프들에게 재료 손질 과정 하나하나에 더욱 신경쓸 것을 당부했다.
재료 하나하나 고유의 맛이 깊이 우러나면서 육개장의 모습이 갖춰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수미네 반찬'에서 깊은 맛이 일품인 육개장 만들기에 나섰다.
24일 저녁 방송된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에서는 김수미표 육개장 레시피가 공개됐다.
이날 김수미는 대파부터 토란, 양지머리, 고사리 등 각종 재료를 한데 모아놓고 육개장 끓이기에 돌입했다.
김수미는 육개장을 끓일 때 정성을 들이는 만큼 더 진국이 된다며 셰프들에게 재료 손질 과정 하나하나에 더욱 신경쓸 것을 당부했다.
김수미는 소금, 간장 하나 넣지 않은 뽀얀 양지머리 육수에 고기부터 고추기름, 고사리 등 손질한 재료를 모두 넣고 푹 끓이기 시작했다.
재료 하나하나 고유의 맛이 깊이 우러나면서 육개장의 모습이 갖춰졌다. 특히 고추기름을 넣은 육수에 자신의 입맛에 따라 고춧가루를 더 투하해 색깔과 매운맛 정도를 조절했다.
완성된 육개장 비주얼은 보는 이들을 모두 감탄케 만들었다. 풍성한 재료와 함께 진한 국물이 어우러져 쌀쌀한 가을 밤에 입맛을 돋구는 최고 메뉴로 탄생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김수미|수미네 반찬|육개장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c) TV Daily. All rights reserved.
- 강용석 징역 1년 법정구속, 변호사직 정지 '도도맘 불륜스캔들 비참한 말로'
- 낸시랭 "충격적 사실 알게 돼..왕진진, 전낙원 회장 혼외자 아냐"
- 대종상 영화제, 뜬금없는 한사랑 대리 수상·의문 남은 해명
- 강은비 "1인 방송 하게 된 이유는.." 눈물
- 주시은 아나운서, "김영철과 신혼부부 같다"는 청취자 말에..
- '50일 침묵' 유아인, 경찰서 앞도 연기의 장(場)이었나 [이슈&톡]
- '초호화 변호인' 선임한 유아인, 차기작 운명은 대중 판결에 [이슈&톡]
- '프로 소통러' 유아인, 왜 마약 투약 혐의엔 입 다무나 [이슈&톡]
- '더 글로리' 임지연, 진짜 '뉴스룸'에서 일기 예보 [종합]
- '카지노' 좋은 선배 최민식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