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영상] 훈련 중 폭발한 라모스..결국 사과

김재형 2018. 10. 23. 11:03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의 주장 라모스가 훈련 도중 분을 참지 못하고 돌발 행동을 했다가 결국 사과했습니다.

라모스는 지난 22일 팀 훈련 도중 자신을 향해 몸을 날린 팀 동료 레길론을 향해 두 차례에 걸쳐 강하게 공을 찼습니다. 공 뺏기 과정에서 레길론이 다소 과한 행동을 하자 순간적으로 화를 참지 못한 것입니다. 최근 부진한 성적으로 팀 분위기가 좋지 않은 상황에서 주장 라모스의 행동을 두고 여론은 좋지 않았습니다.

이에 라모스는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곧바로 사과했습니다. 라모스는 "팀 훈련에서 흔히 일어나는 중 하나다. 변명하려는 게 아니다. 그러나 나는 그런 행동을 하면 안됐다."라면서 사과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우리 시각으로 내일(24일) 새벽 4시 플젠과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홈 경기를 치릅니다.

김재형 [jhkim03@ytn.co.kr]

▶ 24시간 실시간 뉴스 생방송 보기 ▶ 네이버 메인에서 YTN을 구독해주세요!

[YTN 화제의 뉴스]
'여자친구' 속 선정적인 단어? 버벌진트, 결국 사과쿨 김성수, 고충 토로 "실검 1위에 깜짝…왜 하필"트와이스 연애해도 돼요? '연애금지령' 해제'8천억 자산가' 주윤발, 교통카드 잔고는…'베트남 응원녀' 세레나판, 인형같은 비주얼 (포토)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