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에서 칭찬한 '설화수 예빛크림'

한경닷컴 2018. 10. 22. 15: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겟잇뷰티에서 '설화수 예빛크림'을 품격있고, 기색있는 부티인상을 만들어주는 크림으로 극찬했다.

지난 10월 19일 방송된 겟잇뷰티 '신상임당' 코너에서는 메인디시로 설화수 예빛크림이 소개됐다.

나이가 들수록 건조하고, 푹 꺼져 보이는 피부를 고민하던 MC들은 방송에서 설화수 예빛크림 테스트 후 "예빛크림 하나로 민낯 외출도 문제가 없을 것 같다. 피부미인 소리를 들을 것 같다"며 극찬을 을 이어갔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얼굴 6자존 케어 및 덧 바를수록 얼굴의 품격 있는 기색 살아나

겟잇뷰티에서 ‘설화수 예빛크림’을 품격있고, 기색있는 부티인상을 만들어주는 크림으로 극찬했다. 지난 10월 19일 방송된 겟잇뷰티 ‘신상임당’ 코너에서는 메인디시로 설화수 예빛크림이 소개됐다.

나이가 들수록 건조하고, 푹 꺼져 보이는 피부를 고민하던 MC들은 방송에서 설화수 예빛크림 테스트 후 “예빛크림 하나로 민낯 외출도 문제가 없을 것 같다. 피부미인 소리를 들을 것 같다”며 극찬을 을 이어갔다.

설화수 예빛크림은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설화수에서 출시한 신제품으로 덧바를수록 부티가 나는 크림이다.

레이어링 미용법으로 바르는 겹 수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설화수 예빛크림은 1겹 광채에센스(빛케어), 2겹 컨디셔닝크림(결케어), 3겹 윤기 부스터(윤케어)의 효과로도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육자존에 덧발라 하루 종일 품격 있는 기색을 유지시키고, 메이크업 시 건조하고 푹 꺼져 보이기 쉬운 피부 스타존에 가볍게 덧발라 윤기를 극대화할 수 있다.

육자존은 미간부터 콧대, 눈 밑, 팔자주름 부위를 뜻하는 부분으로, 한자로 여섯 육(六)모양으로 육자존이라고도 불리며, 별 모양 같기도 해서 스타존이라고도 불린다. 이 육자존만 빛나도 얼굴의 기색이 살아나는 데, 설화수 예빛크림은 얼굴의 6자존을 밝혀주는 것이 특징이다.

수분감과 윤택함을 고루 갖춘 반전 텍스쳐로 설화수만의 독보적인 ‘크림-블레’ 제형 기술로 바를 때는 가볍게, 흡수 후 윤택감의 반전 텍스쳐 제공하는 것도 장점이다.

한편, ‘겟잇뷰티 2018’은 여성들의 삶을 보다 건강하고 아름답게 업그레이드 시켜 줄 상식의 뷰티, 뷰티의 상식을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국내 대표 뷰티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한 ‘겟잇뷰티 2018’은 On Style, Olive 채널을 통해 매주 금요일 오후 9시에 방영되고 있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글로벌 블록체인 프론티어 코리아! 2018 코리아 블록체인 엑스포 [바로가기]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