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그리, 3년 교제한 연상 연인과 결별..공개 연애 끝

김연지 2018. 10. 17. 10: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김연지]

MC그리에서 최근 예명을 바꾼 래퍼 그리(본명 김동현·20)가 3년 교제한 연인과 결별했다.

그리(GREE)는 연상의 일반인 여자친구와 3년 만에 연인 사이를 정리했다. 여자친구는 취업 준비와 학업 등으로 바쁘고, 그리는 올 하반기 미니앨범 발매를 목표로 음악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 최근엔 싱글 '도브스(DOVES)'를 발표했다. 최근 서로 바빠 자주 만나지 못 했고 자연스럽게 소원해져서 친구 관계로 남았다. 연인 관계는 끝냈지만, 서로 응원해주는 사이로 지내는 것으로 전해졌다.

그리는 동명이인인 격투기 선수 김동현에 의해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2016년 김동현 선수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MBC '위대한 유산' 촬영을 함께하며 친분을 쌓은 그리에 대해 얘기 하다가 "MC그리 김동현이랑 친해져서 저한테 여자친구 상담도 많이 했다"고 밝혔다. 김동현 선수의 발언으로 공개 열애를 시작하게 된 그리는 이후 방송에 직접 나와 여자친구와 잘 만나고 있음을 언급하며 예쁜 만남을 이어왔지만 결국 결별했다.

그리는 최근 음악 작업 뿐만 아니라 사진, 영상물 등 다양한 작업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창의성이 돋보이는 '도브스' 뮤직비디오 역시 그리가 직접 아이디어를 내고 구성 등을 맡았다. 2016년 5월 데뷔곡 '열아홉'을 발표한 그리는 이후 '이불 밖은 위험해', '도브스' 등 음원을 발표하며 래퍼로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김연지 기자 kim.yeonji@jtbc.co.kr 사진제공=브랜뉴뮤직

낸시랭 ˝왕진진, 폭언과 폭행에...성관계 동영상 협박˝

효린, 요염한 포즈 '하의는 어디에...'

판빙빙 생존신고, 中베이징 공항 포착

한국계 미국인 존 조를 바라보는 엇갈린 시선

양미라, 오늘 2살 연상 연인과 비공개 결혼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