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보고싶은 형들"..빅뱅 승리, 태양X대성 향한 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뱅 승리가 태양과 대성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 속에는 빅뱅 태양과 대성, 승리의 모습이 담겨있다.
빅뱅의 태양과 대성, 배우 주원, 고경표, 빈지노 등이 군 입대한 이들이 오랜만에 팬들 앞에 섰다.
특히 7개월여 만에 한 무대에 선 태양, 대성, 승리는 짧지만 강렬한 무대로 빅뱅의 건재함을 과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그룹 빅뱅 승리가 태양과 대성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승리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벌써 보고싶은 형들"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빅뱅 태양과 대성, 승리의 모습이 담겨있다.
짧게 깎은 머리에 군복 차림에도 여전히 존재감을 빛내고 있는 태양과 대성. 또한 승리는 형들과의 만남에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켰다.
지난 주말, 제16회 지상군 페스티벌이 열렸다. 빅뱅의 태양과 대성, 배우 주원, 고경표, 빈지노 등이 군 입대한 이들이 오랜만에 팬들 앞에 섰다.
이 가운데 빅뱅 승리가 특별 게스트로 등장해 관람객들을 열광케 했다. 특히 7개월여 만에 한 무대에 선 태양, 대성, 승리는 짧지만 강렬한 무대로 빅뱅의 건재함을 과시했다.
한편 빅뱅 태양은 지난 3월 12일, 대성은 13일 군에 입대해 현역으로 군복무 중이다. 또한 승리는 지난 7월 20일 솔로 앨범 'THE GREAT SEUNGRI'를 발매하고 예능, 음악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하라 前남친 "동영상 안전하게 보관하려고 SNS에.."
- 전지현, 부동산 보유 금액 770억..모두 현금 매입
- '김남일♥' 김보민, 아나운서 꿈꾸는 '붕어빵 아들' 공개
- 김부선 "이재명 주요부위에 큰 점" 이재명 반응이..
- "어이없다" 박해미, 황민 '가족 없다' 발언 분노
- 지석진, '홀대 논란' 속 품격 지켰다…"감사하고 행복합니다"
- 佛 전설 배우 별세, 영화 아이콘서 동물복지 운동가로..향년 91세
- "성적 대화, 수위 높아져"…'이이경 사생활 폭로' A씨, 카톡도 꺼냈다…
- 리얼리티 방송 유명 출연자, 동료 숨진 채 발견돼 수사..살인 혐의 충격
- "피 묻은 옷으로 갈아입어"…'여친 폭행' 유명 유튜버, 2심도 집행유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