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C.S. 루이스와 손잡고 '나니아 연대기' 오리지널 시리즈 만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Netflix)가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은 C. S. 루이스의 '나니아 연대기'와 손잡고 오리지널 시리즈 및 영화 제작을 확정 지었다.
넷플릭스가 C. S. 루이스 컴퍼니와 손잡고 '나니아 연대기'를 원작으로 하는 오리지널 시리즈와 영화 제작을 발표했다.
C. S. 루이스 컴퍼니와 쟁쟁한 제작진, 그리고 넷플릭스가 만나 선사할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판타지 시리즈 '나니아 연대기'의 새로운 이야기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넷플릭스(Netflix)가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은 C. S. 루이스의 ‘나니아 연대기’와 손잡고 오리지널 시리즈 및 영화 제작을 확정 지었다.
넷플릭스가 C. S. 루이스 컴퍼니와 손잡고 ‘나니아 연대기’를 원작으로 하는 오리지널 시리즈와 영화 제작을 발표했다. ‘나니아 연대기’는 우연히 환상의 세계인 ‘나니아’로 들어가게 된 아이들이 다양한 모험을 겪으며 성장해가는 판타지 소설로 1950년부터 출간되기 시작하여 47개국 언어로 번역, 1억 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전 세계적인 베스트셀러다.

넷플릭스와 C.S. 루이스 컴퍼니의 협업은 ‘나니아 연대기’ 시리즈 판권 계약 중 최초로 시리즈 일곱 권 전체를 포함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넷플릭스 최고 콘텐츠 책임자 테드 사란도스는 “C. S. 루이스의 ‘나니아 연대기’는 시대를 뛰어넘어 전 세계 독자들의 마음을 울리는 좋은 콘텐츠”라고 찬사를 보내며 “앞으로 수년간 ‘나니아 연대기’와 그 팬들의 보금자리가 될 수 있어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프로젝트의 총괄 제작은 원작자 C. S. 루이스의 아들이자 C. S. 루이스 컴퍼니의 크리에이티브 컨설턴트인 더글라스 그레샴과 제작자 마크 고든 등이 맡았다. 마크 고든은 <투모로우>, ‘그레이 아나토미’, ‘크리미널 마인드’ 등을 제작한 헐리우드 대세 제작자다. C. S. 루이스 컴퍼니와 쟁쟁한 제작진, 그리고 넷플릭스가 만나 선사할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판타지 시리즈 ‘나니아 연대기’의 새로운 이야기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억개의 별' 측 "원작과 같을까? 다를까? 궁금증↑..결말 아직 미정, 논의 중"
- '부탁 하나만 들어줘'..'나를 찾아줘' '서치'를 잇는 스릴러 명작 탄생 예고
- '이,기적인 남자' 박호산의 예측불가 웃픈 드라마
- [현장] '신화' 이민우 "신화창조와 함께라면..끝까지 달릴 것"
- '복면가왕' "배우 강홍석, 시원 시원한 성량과 보컬 화제 "흥탄소년단"
- [SE★인터뷰] '협상' 현빈의 바람 "착한 사람이 잘 됐으면"
- 한때 줄 서서 그 많던 '한식뷔페' 다 어디 갔나 했더니만
- [단독] 발표만 413만개..정부 넘쳐나는 '일자리 공수표'
- 법망 좁혀도..'눈 뜨고 코 베이는' 지역주택조합
- 워킹맘 아이 1명 키우려면..주위 사람들이 괴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