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데' 행주 "'쇼미7' 우승자? 나플라 혹은 수퍼비 예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힙합그룹 리듬파워 멤버 행주가 Mnet '쇼미더머니 777' 우승자로 나플라와 수퍼비를 꼽았다.
행주는 슬리피와 함께 10월 4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에 게스트로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을 뽐냈다.
DJ 지석진은 "행주 씨는 '쇼미더머니 시즌6'가 키운 래퍼라고 할 수 있다. 시즌7도 시청하고 있는가?"라고 물었다.
행주는 '쇼미더머니 시즌6'에서 우승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지연주 기자]
힙합그룹 리듬파워 멤버 행주가 Mnet '쇼미더머니 777' 우승자로 나플라와 수퍼비를 꼽았다.
행주는 슬리피와 함께 10월 4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에 게스트로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을 뽐냈다.
DJ 지석진은 "행주 씨는 '쇼미더머니 시즌6'가 키운 래퍼라고 할 수 있다. 시즌7도 시청하고 있는가?"라고 물었다. 행주는 "시청할 수밖에 없다. 즐기는 마음으로 보고 있다"고 답했다.
지석진은 "행주 씨와 슬리피 씨가 생각하는 우승자가 궁금하다"고 질문했다. 슬리피는 "나플라나 루피는 너무 뻔하다. 개인적으로 EK라고 생각한다"고 답했다. 행주는 "EK도 충분히 가능성 있다. 출연자 중 가장 즐기고 있다. '쇼미더머니' 우승하려면 즐겨야 하는데 가장 적합한 출연자다"고 덧붙였다.
행주는 "개인적으로 운을 다 떠나서 실력으로 경쟁하면 나플라와 수퍼비가 우승할 것 같다"고 밝혔다. 지석진은 "수퍼비는 '쇼미더머니'에 너무 자주 나오지 않았는가?"라고 물었다. 행주는 "그게 대단한 것이다. 자주 나오면 자존심이 깎일 법도 한데 계속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진짜 대단한 친구다"고 칭찬했다.
행주는 '쇼미더머니 시즌6'에서 우승하며 얼굴을 알렸다. 행주는 지난 2일 다이나믹듀오 개코가 피처링한 신곡 'Drive Thru(드라이브 스루)'를 발표했다. (사진=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 보이는 라디오 캡처)
뉴스엔 지연주 playing@
▶구하라 남친의 피해자 코스프레? 동영상 협박 의혹 ‘분노유발’[이슈와치] ▶스윙스와 태국 떠난 임보라, 비현실적 비키니 몸매[SNS★컷] ▶‘베놈’X‘암수살인’에 쏠린 관객들, ‘안시성’ 흥행 빨간불[박스오피스] ▶방탄소년단, 美시카고 콘서트도 성공적 개최 “행복한 추억 가득”[SNS★컷] ▶류현진♥배지현, 신혼부부의 껌딱지 셀카 ‘아내 앞 애교’[SNS★컷]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