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주원과 결혼' 김민영, 웨딩드레스 입고 여신 자태 "행복하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트시그널 시즌1'에 출연한 서주원과 결혼 소식을 알린 모델 김민영이 결혼 소감을 밝혔다.
이와 함께 김민영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서주원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한편 서주원과 김민영은 오는 11월 11일 서울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서주원은 "3~4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했다. 연애를 하다가 이 친구랑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연애를 하면서 삶을 소비하고 싶지 않았다. 정말 속도 위반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김민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고 일어났는데 축하한다고 카톡이···다들 감사합니다. 행복하자. 속도위반은 아닙니다”라고 글을 남겼다.
이와 함께 김민영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서주원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나란히 카메라를 응시하며 선남선녀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한편 서주원과 김민영은 오는 11월 11일 서울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신동과 김이나의 소개로 만나 3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했다.
서주원은 “3~4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했다. 연애를 하다가 이 친구랑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연애를 하면서 삶을 소비하고 싶지 않았다. 정말 속도 위반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정인기자 lji3633@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하늬, 외삼촌 문희상 언급에 화제 "나를 닮아 그렇게 예뻐"
- 스웨덴서 트레킹 중 30대 한국 여성 숨진 채 발견, 동행 남성들이 구조요청
- 50대 男, 술집 방화 후 도망치다 화장실에서 숨져
- 김부선, 이재명에 3억원 손배소 "나와 내 딸, 지지자들에 사과하길"
- '47명 전원 구조' 서태평양 여객기 불시착 사고, 원인은 기상 악조건?
- KAI, '美 고등훈련기' 수주 실패한 결정적 이유 3가지
- 국고채금리 내렸는데 이자 더 올라..변동형 차주 '부글'
- '도심 속 낡은섬' 이제 핫플레이스로 다시 숨을 쉰다
- 강남권 관리처분인가 신청 1건..서울 재건축 '올스톱'
- "술 취해 택시 뒷좌석 탄 손님이 과연 안전띠를 맬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