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비, '정글의 법칙' 적응 완료 "내 머리 속에 설계도" [시선강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문가비가 '정글의 법칙'에서 남다른 적응력을 뽐냈다.
28일 밤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이하 '정글의 법칙')에서는 39번째 병만족의 스리랑카 탐험이 그려졌다.
문가비는 이날 '정글의 법칙'에서 배우 김성수, 가수 정세운과 함께 스리랑카 탐험을 함께 했다.
이에 문가비는 "제 머리 속에 설계도가 있었다"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모델 문가비가 '정글의 법칙'에서 남다른 적응력을 뽐냈다.
28일 밤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이하 '정글의 법칙')에서는 39번째 병만족의 스리랑카 탐험이 그려졌다.
문가비는 이날 '정글의 법칙'에서 배우 김성수, 가수 정세운과 함께 스리랑카 탐험을 함께 했다. 계곡과 숲 등 스리랑카 곳곳을 누비며 식량이 될만한 사냥감과 베이스캠프로 적합한 장소를 물색했다.
이 가운데 문가비는 남다른 적응력으로 김성수와 정세운을 이끌었다. 그는 수영복과 스노클링 안경을 착용하고 물속에 거침없이 뛰어드는가 하면, 칼이나 도구 없이 맨손으로도 길쭉한 야자수 나무를 척척 꺾었다.
특히 그는 머리 속에서 설계도를 그려 차근차근 베이스캠프를 완성해나갔다. 그의 주도 아래 김성수와 정세운도 집 짓기에 필요한 재료를 모았다. 이에 비록 집의 형상은 아니었으나 비바람을 피할 수 있는 보금자리가 완성됐다.
이에 문가비는 "제 머리 속에 설계도가 있었다"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김성수 또한 문가비에 대해 "정확히 내가 뭘 해야 하는지 캐치를 빨리 하는 것 같았다"고 칭찬했다. 이어 정세운은 "경치는 5성급 호텔 같다"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문가비|정글의 법칙|정세운 김성수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민 아나운서, 친구 저격 대화 내용 보니.."연예인된 줄"vs"축하 왜?"
- 정수정이 폭로한 송승헌 이상형 "몸매 좋은 여자"
- 정재호, 송다은과 결별설+루머 해명 "문제의 지인은 여자 아니라.."
- '논란 또 논란' 강성훈, 젝스키스·개인 활동 다 불투명
- 이병헌♥이민정 아들, 누리꾼에 의해 깜짝 공개 '갑론을박'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