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볼 수 없는 깜찍함" 라미란X이성경, 귀여운 워맨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성경과 라미란이 넘볼 수 없는 깜찍 케미를 자랑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이성경과 라미란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얼굴 꽃받침을 한 라미란과 이성경의 귀여운 케미가 눈길을 사로 잡는다.
'걸캅스'(가제)는 전설적인 에이스 형사였지만 결혼 후 민원실 내근직으로 일하게 된 '미영'(라미란 분)과 사고 치고 민원실로 발령 난 초짜 형사 '지혜'(이성경 분)가 만나 우연히 범죄 사건을 쫓게 되는 코믹액션수사극으로 현재 촬영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이성경과 라미란이 넘볼 수 없는 깜찍 케미를 자랑했다.
22일 이성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넘볼수없는깜찍함"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이성경과 라미란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얼굴 꽃받침을 한 라미란과 이성경의 귀여운 케미가 눈길을 사로 잡는다.
한편 이성경과 라미란은 영화 '걸캅스'(가제)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다. '걸캅스'(가제)는 전설적인 에이스 형사였지만 결혼 후 민원실 내근직으로 일하게 된 '미영'(라미란 분)과 사고 치고 민원실로 발령 난 초짜 형사 '지혜'(이성경 분)가 만나 우연히 범죄 사건을 쫓게 되는 코믹액션수사극으로 현재 촬영 중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한일 "30년 전 정은숙과 동거..아이 유산시켜 미안"
- 이동건♥조윤희, 딸 로아 첫 공개 "예뻐서 기절"
- 임창정, 수영장 딸린 제주도 집 공개 "정말 싸다"
- 강은비 "여배우 샤워씬 몰카 직접 목격" 충격 폭로
- 조민아 분노 "가족도 연 끊어..내가 죽어야 끝낼래?"
- '배우 출신' 故정신우 셰프, 12년 암투병 끝 별세 "너무 아파 사는 재미가 없어"
- "이 사람이 손종원이라고?" 느좋 셰프의 충격 과거…공대 졸업 사진 공개
- 가수 안복희, 매니저 남편 때문에 죽음 위기..오은영 “살아 있는 게 천운”
- '모범택시' 배우 故 이윤희, 갑작스러운 사망..."지병도 없었는데" 비통한 1주기
- 유재석, 횡령 인정에 초토화..."선량한 척하더니 기분 더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