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의 감성드라마 '미쓰백'..'늑대소년''아저씨'계보 잇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미쓰백> 이 <늑대소년> <아저씨> 를 잇는 웰메이드 감성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저씨> 늑대소년> 미쓰백>
<미쓰백> 은 스스로를 지키려다 전과자가 된 '백상아'가 세상에 내몰린 자신과 닮은 아이를 만나게 되고, 그 아이를 지키기 위해 참혹한 세상과 맞서게 되는 감성드라마. 미쓰백>
영화 <미쓰백> 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늑대소년> , <아저씨> 에 이어 극장가를 사로잡을 웰메이드 감성드라마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아저씨> 늑대소년> 미쓰백>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영화 <미쓰백>이 <늑대소년><아저씨>를 잇는 웰메이드 감성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미쓰백>은 스스로를 지키려다 전과자가 된 ‘백상아’가 세상에 내몰린 자신과 닮은 아이를 만나게 되고, 그 아이를 지키기 위해 참혹한 세상과 맞서게 되는 감성드라마. 영화 <미쓰백>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늑대소년>, <아저씨>에 이어 극장가를 사로잡을 웰메이드 감성드라마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극 중 ‘백상아’로 분한 한지민은 영화의 메시지에 대해 “외롭게, 아프게 살아가고 있을 ‘상아’와 ‘지은’같은 인물을 통해 함께 아파하고 공감하며 희망 얻을 수 있는 작품”이라고 전해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특히 <미쓰백>은 실화를 모티브로 보살핌 받지 못한 아이를 조명하며 무거운 주제를 다루지만, 상처받은 마음을 어루만지는 메시지를 전하는 영화로 <늑대소년>, <아저씨>와는 차별화된 매력을 선보일 것이다. 또한, <늑대소년>의 송중기, <아저씨>의 원빈에 이어 <미쓰백>의 한지민 역시 파격 변신을 예고해 새로운 인생 캐릭터 탄생에 대해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미쓰백>은 바로 오늘, CGV 페이스북을 통해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해 예비 관객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미쓰백>의 메인 예고편에는 ‘백상아’와 ‘지은’의 관계와 감정선이 더욱 짙게 드러나 깊은 여운을 남긴다. 마지막에 “나는 가르쳐줄 것도 없고, 줄 것도 없어. 대신 네 옆에 있을게. 지켜줄게”라는 ‘백상아’의 대사는 묵직한 메시지와 뜨거운 울림을 전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가을 극장가에 따뜻한 울림을 전할 2018 웰메이드 감성드라마 <미쓰백>은 오는 10월 11일 개봉 예정이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수살인' 주지훈의 모든 것을 파헤친다..18일 네이버 V앱 '배우What수다' 출연
- 영화 '신과함께', '불법과의 전쟁' 선포..강경 대응 시사
- 임현정, 김제시 홍보대사 선정..김제 농특산물 알린다
- '서른이지만 열일곱' 안효섭, 조정복부터 슈트까지 '청량 잘생김'
- "박사 따려다 백수되느니.." 변호사 공부하는 공대생들
- 49개월간 쉼없이 올랐다는데..서울 집값 정말 거품일까
- [단독] 서울대학교마저..공·자연대 대학원 첫 동시 미달
- 떠올리기 싫은 화재의 추억? 美서 '갤노트9' 발화 주장
- 5만원도 안 오른다? '보유세 폭탄' 허상 아닌 진짜 이유
- 카뱅으로 전세대출 받으려던 '고액연봉자' 땅 치는 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