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소스, 구글 자회사와 업무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언소스가 구글 자회사 애드몹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력으로 애드몹의 광고 제공 플랫폼에서 아이언소스의 네트워크를 활용할 수 있고, 모바일 광고 매체로 애드몹을 이용중인 앱 배급사와 개발자들은 아이언소스의 글로벌 광고 플랫폼 네트워크를 통한 인앱 광고 수익 극대화를 기대해 볼 수 있게 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고 제공 플랫폼 활용
[서울경제] 아이언소스가 구글 자회사 애드몹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력으로 애드몹의 광고 제공 플랫폼에서 아이언소스의 네트워크를 활용할 수 있고, 모바일 광고 매체로 애드몹을 이용중인 앱 배급사와 개발자들은 아이언소스의 글로벌 광고 플랫폼 네트워크를 통한 인앱 광고 수익 극대화를 기대해 볼 수 있게 되었다.
애드몹은 2006년에 설립돼 2009년에 구글에 인수된 미국의 모바일 광고 회사다.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앱 개발자가 사용하고 있는 광고 플랫폼이며 세가(SEGA), 픽스아트(PicsArt), 히어로크래프트(HeroCraft) 등 유명 기업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언소스는 업계 내 최대 인앱 광고 네트워크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보상형 광고부터, 동영상, 네이티브, 디스플레이 광고 등 광범위한 광고 유형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자체 소프트웨어 개발자 키트를 통해 5억 개가 넘는 기기에 매일 10억여 개의 광고를 주요 게임 앱에서 노출하고 있다. /심우일기자 vita@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