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승조♥린아, 결혼 4년 만에 부모됐다..1일 득남(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승조(37)와 걸그룹 천상지희 출신 뮤지컬배우 린아(34)가 부모가 됐다.
앞서 린아는 지난 1월 임신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많은 축하를 받은 바 있다.
앞서 장승조와 린아는 뮤지컬 '늑대의 유혹'으로 만나 사랑을 키워오다 지난 2014년 11월 결혼했다.
린아는 지난 2002년 이삭앤지연에 이어 2005년 천상지희로 가요계에 데뷔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장승조(37)와 걸그룹 천상지희 출신 뮤지컬배우 린아(34)가 부모가 됐다.
6일 오후 소속사 네오스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린아는 지난 1일 아들을 출산했다. 현재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하며, 린아는 산후조리 중이다.
앞서 린아는 지난 1월 임신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많은 축하를 받은 바 있다. 특히 결혼 4년 만에 가진 아이라 많은 사람들이 축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앞서 장승조와 린아는 뮤지컬 '늑대의 유혹'으로 만나 사랑을 키워오다 지난 2014년 11월 결혼했다.
장승조는 지난 2005년 뮤지컬 '청혼'으로 데뷔했다. 다양한 뮤지컬 작품에서 활약한 장승조는 이후 브라운관에 진출해 이름을 알렸다. 현재 '돈꽃'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tvN '아는 와이프'에 출연 중이다.
린아는 지난 2002년 이삭앤지연에 이어 2005년 천상지희로 가요계에 데뷔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뮤지컬배우로 전향해 활동 중이다.
이정호 기자 direct119@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하라 측 "수면장애·소화불량 치료 차 병원 방문"
- 분노 부른 황민 칼치기-음주사고 사망자, 알고봤더니
- 열애부인→대화공개..엘제이·류화영 그래서?
- 수애 "베드신 두려움 없었다"..얼마나 벗었길래
- '프로듀스48' 이가은, 충격의 탈락..김종현 데자뷰
- 지민의 크리스마스 선물, 친필 트리 그림과 귀여움 폭발 셀카…새 인스타 단장[K-EYES] | 스타뉴스
- "지민'Be Mine'나의 가장 자랑스러운 곡"스타 프로듀서 라이언테더 [K-EYES] | 스타뉴스
- 역시 톱클래스..BTS 지민, 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 | 스타뉴스
- '존재만으로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위클리 31주 연속 1위 | 스타뉴스
- '음악평론가' 김영대, 크리스마스 이브 사망..향년 48세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