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해외선물 수수료 $1.99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투자증권은 올 연말까지 해외선물 투자자를 위한 '해외선물 수수료 $1.99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해외선물옵션 신규 계좌를 개설한 고객 또는 지난 3개월간 거래가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원하는 3종목을 선택하여 이벤트 참가 신청을 하면 6개월간 $1.99의 수수료로 해외선물을 거래할 수 있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영훈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올 연말까지 해외선물 투자자를 위한 ‘해외선물 수수료 $1.99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해외선물옵션 신규 계좌를 개설한 고객 또는 지난 3개월간 거래가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원하는 3종목을 선택하여 이벤트 참가 신청을 하면 6개월간 $1.99의 수수료로 해외선물을 거래할 수 있게 된다.
고객이 선택한 종목의 결제통화가 미국 달러가 아닌 경우에는 $1.99에 준하는 해당 결제통화 수수료가 적용되며, 거래비용이 $1.99가 넘는 종목의 경우 담당부서와 협의를 통해 할인된 수수료가 결정된다.
박태홍 한국투자증권 해외투자영업담당 상무는 “해외투자의 경우 크루드 오일(Crude Oil), E-Mini Nasdaq, E-Mini S&P500, Euro FX 등 거래량 상위 4개 상품을 거래하는 고객이 대부분”이라며 “이번 이벤트는 주거래상품에 대해 대폭 할인된 수수료를 제공하여 저렴한 비용으로 투자수익 창출의 기회를 확대할 수 있도록 마련한 것”이라고 말했다.
park@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이미 인스타에 90kg→85kg '뽀샵' 사진 논란
- 친구 만류 뿌리치고..제천 여고생 끝내 투신
- 송선미 남편 살해범 "죄송합니다"..뒤늦은 반성
- '불청' 전유나 합류..90년대 '원조 귀요미'
- 美대사관 침입 조선족.."내가 MB 수양딸" 횡설수설
- 日 "태풍 제비 日관통"..500mm 물폭탄 초긴장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