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수빈 '오른쪽 가슴에 예쁘게 단 사랑의열매'[포토엔HD]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채수빈 사랑의열매 홍보대사 위촉식이 9월 4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 사랑의열매회관 6층 전달식장에서 펼쳐졌다.
이날 채수빈이 참석했다.
한편, 채수빈은 의촉식장에서"그동안 많은 분들의 사랑으로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
" 며 "여러분께 받은 사랑을 다시 돌려드릴 뿐만 아니라 좀 더 많은 분들이 나눔에 동참하실 수 있도록 서울 사랑의열매 홍보대사의 역할에도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경호 기자]
배우 채수빈 사랑의열매 홍보대사 위촉식이 9월 4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 사랑의열매회관 6층 전달식장에서 펼쳐졌다.
이날 채수빈이 참석했다.
한편, 채수빈은 의촉식장에서"그동안 많은 분들의 사랑으로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 며 "여러분께 받은 사랑을 다시 돌려드릴 뿐만 아니라 좀 더 많은 분들이 나눔에 동참하실 수 있도록 서울 사랑의열매 홍보대사의 역할에도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뉴스엔 장경호 jang@
▶런닝맨 승리 10년산 묵은지 예능감 터졌다 “백골부대GD 보고있나”[어제TV] ▶황신혜, 56세 나이 무색한 탄탄 등근육 ‘역시 자기관리 여왕’[SNS★컷] ▶‘이타카로’ 하현우, 소유 비키니사진에 “이건 누구?”[결정적장면] ▶로버츠 감독 “류현진 피홈런? 골드슈미트는 최고 타자” ▶남희석, 손흥민 조현우 황의조 만났다 “멋진 우리 선수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