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뉴이스트W 화보집 스틸 컷..몽환적 렌 VS 풋풋 아론

윤성열 기자 2018. 9. 3. 11: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이스트W 화보집 스틸 컷..몽환적 렌 VS 풋풋 아론

화보집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 보이 그룹 뉴이스트W가 멤버 렌과 아론의 상반된 매력을 담은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플랫폼 메이크스타는 3일 뉴이스트W의 렌, 아론의 스틸 컷을 사전 공개했다.

뉴이스트W의 화보집 프로젝트는 오늘 10일까지 메이크스타에서 예약판매 방식으로 진행된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성별
말하기 속도
번역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뉴이스트W 렌 /사진제공=메이크 스타

화보집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 보이 그룹 뉴이스트W가 멤버 렌과 아론의 상반된 매력을 담은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플랫폼 메이크스타는 3일 뉴이스트W의 렌, 아론의 스틸 컷을 사전 공개했다. 지난 달 31일 공개된 백호, 종현의 스틸 컷에 이어 렌, 아론의 스틸 컷이 추가됐다.

뉴이스트W 렌 /사진제공=메이크스타

공개된 스틸에는 몽환적 신비로움의 진수를 담은 담은 렌과 청량하고 풋풋한 느낌의 비현실 대학선배 콘셉트의 아론의 모습이 담겨 있다.

뉴이스트W 아론 /사진제공=메이크스타

뉴이스트 W 화보집을 기획, 제작한 메이크스타는 뉴이스트 W를 비롯해 아스트로, B.A.P , EXID , MXM, 에이프릴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화보집을 제작했다.

메이크스타 측은 "눈길을 끄는 점은 화보집이 제작되는 동안 전세계 팬들과 소통하며 팬들의 의견을 결과물에 반영한다는 것"이라며 "이는 화보집이 단순한 아티스트의 굿즈 상품이 아니라 즐거운 추억과 특별한 경험이 되고 있어 많은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뉴이스트W의 화보집 프로젝트는 오늘 10일까지 메이크스타에서 예약판매 방식으로 진행된다.

뉴이스트W /사진제공=메이크스타
[관련기사]☞분노 부른 황민 칼치기-음주사고 사망자, 알고봤더니열애부인→대화공개..엘제이·류화영 그래서?수애 "베드신 두려움 없었다"..얼마나 벗었길래'프로듀스48' 이가은, 충격의 탈락..김종현 데자뷰[단독]투병중 김우빈, 이종석과 하와이 출현

윤성열 기자 bogo109@<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