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 법칙' 이다희, 지치지 않는 '네버 다희'..돌아온 정글 여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다희의 지치지 않는 뜨거운 열정이 브라운관을 가득 채웠다.
지난 3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사바'에서는 이다희가 후발대로 합류하며, 섬에 남은 쓰레기를 이용해 24시간을 버티는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이다희는 '정글의 법칙 쿡 아일랜드'에 출연했을 당시, 열정과 에너지로 '에너다희저'라는 별명을 얻었던 바 있다.
한편 이다희가 출연하는 SBS '정글의 법칙 in 사바'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3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사바’에서는 이다희가 후발대로 합류하며, 섬에 남은 쓰레기를 이용해 24시간을 버티는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이다희는 ‘정글의 법칙 쿡 아일랜드‘에 출연했을 당시, 열정과 에너지로 ‘에너다희저’라는 별명을 얻었던 바 있다. 아니나 다를까 사바에 서도 그 기량을 확실히 보여주며 파이팅 넘치는 열정과 에너지를 발산해 팀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지친 기색 없이 정글을 휘젓고 다니며 먹을 것을 구하고 족장 김병만 못지않게 팀원들을 챙기는 등 넘사벽 활약을 펼친 것.
특히 쿡 아일랜드에서 반한 코코넛 밀크를 다시 한 번 맛보기 위해 카메라도 신경 쓰지 않고 오직 코코넛 손질에만 몰두해 팀원들까지 놀라게 했다. 칼을 쓰는 것도 능수능란한 데 이어 도구를 사용하는 법 또한 범상치 않았다.
이런 이다희의 행동들은 정글여신 이라는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이렇듯 한 번 시작하면 끝을 보고야마는 이다희의 열정은 브라운관까지 파이팅 넘치게 만들며 앞으로 사바에서의 활약은 어떨지 기대를 높였다.
한편 이다희가 출연하는 SBS ‘정글의 법칙 in 사바’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스터 션샤인' 김태리, 촬영장 밝히는 '무한 비타민' 매력
- '프로듀스48' 센터 장원영부터 조유리·이채연까지..'아이즈원' 12인 순위
- '복면가왕' 외국인 팝스타 등장? 내한공연 뺨치는 무대에 객석 술렁
- '나 혼자 산다' 이시언, 액션신부터 송승헌과 케미까지..'대배우'의 촬영현장
- '프로듀스48' 이가은 '아이즈원' 데뷔 불발..레이나·정아 "나에겐 네가 최고"
- 코브라도 불시착..헬기 보유 세계 4위의 '처참한 민낯'
- '족쇄' 꽁꽁 묶인 한은..연내 금리인상 물건너가나
- 규제 융단폭격에 금리동결.."이번 주말이 집값 분수령"
- "채권보단 주식"..투자의 귀재 '버핏' 그의 선택은 역시
- '서울 아파트' 사면 무조건 번다? 당신이 잘 몰랐던 것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