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아이오아이 멤버들과 '프로듀스48' 마지막 생방송 포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전소미가 '프로듀스48' 마지막 생방송에서 포착됐다.
31일 오후 방송된 Mnet '프로듀스48'에서는 마지막 생방송에서 연습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자리를 찾은 전소미 등 아이오아이 멤버들의 모습이 포착됐다.
마지막 생방송인 만큼, 끝까지 남은 20명의 소녀를 응원하기 위해 '프로듀스101 시즌1'과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국민 프로듀서들의 투표로 뽑힌 아이오아이, 워너원 멤버들의 모습도 카메라에 포착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가수 전소미가 ‘프로듀스48’ 마지막 생방송에서 포착됐다.
31일 오후 방송된 Mnet ‘프로듀스48’에서는 마지막 생방송에서 연습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자리를 찾은 전소미 등 아이오아이 멤버들의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 6월 첫 방송을 시작으로 한국과 일본에서 활약하기 위한 걸그룹으로 데뷔하기 위한 연습생 96명의 고군분투를 그린 ‘프로듀스48’은 이날 방송을 통해 데뷔할 12명의 소녀를 선발한다.
마지막 생방송인 만큼, 끝까지 남은 20명의 소녀를 응원하기 위해 ‘프로듀스101 시즌1’과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국민 프로듀서들의 투표로 뽑힌 아이오아이, 워너원 멤버들의 모습도 카메라에 포착됐다.
이 가운데 눈길을 끈 멤버는 전소미였다. 전소미는 최근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해지했기 때문. 당시 JYP엔터테인먼트는 “전소미와 상의 하에 전속 계약을 해지하는 것으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한편, ‘프로듀스48’은 한국의 ‘프로듀스101’ 시스템과 일본의 ‘AKB48’ 시스템이 결합된 프로젝트 프로그램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