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미네 반찬' 계란장조림·꽃새우마늘쫑볶음, 멀티테스킹 가능한 간단 요리 [시선강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미네 반찬'에서 김수미가 계란장조림과 꽃새우마늘쫑볶음을 동시에 만들었다.
이날 김수미는 계란장조림과 꽃새우마늘쫑볶음을 동시에 소개했다.
계란장조림을 졸이는 동안 꽃새우마늘쫑볶음 조리를 시작했다.
김수미는 약간의 간장과 꿀 두 큰술로 꽃새우마늘쫑볶음의 양념을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수미네 반찬'에서 김수미가 계란장조림과 꽃새우마늘쫑볶음을 동시에 만들었다.
29일 저녁 방송된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에는 배우 변정수가 게스트로 등장해 계란장조림과 꽃새우마늘쫑볶음을 만들었다.
이날 김수미는 계란장조림과 꽃새우마늘쫑볶음을 동시에 소개했다.
먼저 김수미는 시간이 오래 걸리는 계란장조림 조리부터 시작했다. 과감하게 물을 가득 부은 김수미는 적당한 양의 간장을 섞고 열치 15마리, 통마늘 한 주먹, 계란을 함께 투하했다.
계란장조림을 졸이는 동안 꽃새우마늘쫑볶음 조리를 시작했다. 김수미는 약간의 간장과 꿀 두 큰술로 꽃새우마늘쫑볶음의 양념을 만들었다.
김수미의 레시피를 따라하던 최현석 셰프는 "꿀 양을 맞추기 쉽지 않다"고 말했고, 김수미는 "그럼 맞춰서 해주겠다"며 인심 쓰듯 숟가락을 손에 들어 셰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프라이팬에 꽃새우를 볶으며 "약불에 꽃새우를 놓고 아기 다루듯 살살 덖으라"고 설명했다.
다음으로 김수미는 덖은 꽃새우 위에 송송 썰은 마늘쫑을 넣었다. 이어 미리 만들어 놓은 꿀간장을 넣었다. 꽃새우를 익히던 불을 끈 김수미는 마지막으로 참기름을 반 큰술과 통깨를 넣고 마무리했다.
그 사이 계란장조림이 완성됐다. 김수미는 달걀을 썰어 접시에 담고 멋진 플레이팅으로 마무리했다.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계란장조림|꽃새우마늘쫑볶음|수미네 반찬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현중 前 여자친구, 뒤늦은 반성 "한 아이의 엄마, 선처 부탁"
- 박해미 남편 황민, 사고 당시 블랙박스 영상 보니 '차선 변경하다..'
- 김장훈 "박경림, 욕설 논란 당시 2천만원을 그냥.."
- 탁재훈, 박소현의 "여자친구 있냐" 기습질문에..
- 박명수 "아내 한수민, 밖에 안 나갔으면 좋겠다"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