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환, '아는 형님' 출연 구설수..누리꾼 "불편한 캐스팅"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2018. 8. 21. 16:20
방송인 신정환이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 게스트로 출연한다.
21일 <아는 형님> 제작진에 따르면 이번주 녹화를 진행하는 <아는 형님>편에 신정환을 비롯해 김지현, 채리나 등 룰라 멤버가 출연할 예정이다.
김지현과 채리나는 이미 이상민과 함께 룰라 멤버로서 여러 차례 방송에 출연한 바 있지만, 신정환이 룰라 멤버들과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건 2010년 해외 원정도박 및 뎅기열 거짓말 파문 이후 약 8년 만이다.

<아는형님> 제작진은 “고정 출연자인 이상민 씨가 거의 매회 룰라 얘기를 했을 정도로 애정이 깊다. 이에 아예 룰라 특집을 준비해 한꺼번에 멤버들이 뭉쳐보자 싶어서 이런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고 룰라 특집 편 기획 의도를 밝혔다.
그러나 신정환이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는 소식에 대한 대중의 반응은 싸늘하다.
일각에서는 신정환 복귀를 응원하고 있지만 대다수 누리꾼들은 “기분 좋게 보는 가족 예능에서 굳이 불편한 캐스팅을 하는 이유를 알 수 없다”는 반응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탈세 천재’ 차은우, 감사 피하려 꼼수까지
- ‘술로 망한’ 박나래, 술 담그는 근황 “뭐라도 해야죠”
- ‘빈지노♥’ 미초바, 산후우울증으로 정신과行…“부끄러운 일 아냐” (관종언니)
- 손연재, 새해 목표는 둘째…“딸맘 되고파, 2kg 증량할 것”
- [전문] 나나, 강도 역고소에 분노…소속사 “반인륜적 행태, 타협 無”
- ‘합숙맞선’ 상간녀 지목 A씨 “변호인단 선임, 법적 대응할 것”
- ‘5형제맘’ 정주리, 시父 앞 능청 “손자 5명 낳아준 며느리 어디 있나”
- ‘류현진♥’ 배지현, 육아 난이도 어떻길래 “미운 4살? NO…미친 4살” (형수는)
- ‘음주운전’ 임성근 “아내와 4살 손녀 욕 멈춰달라” 눈물로 호소
- [간밤TV] ‘나는 솔로’ 29기 결혼 커플은 영철♥정숙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