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환, '아는 형님' 출연 구설수..누리꾼 "불편한 캐스팅"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2018. 8. 21. 16:20
방송인 신정환이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 게스트로 출연한다.
21일 <아는 형님> 제작진에 따르면 이번주 녹화를 진행하는 <아는 형님>편에 신정환을 비롯해 김지현, 채리나 등 룰라 멤버가 출연할 예정이다.
김지현과 채리나는 이미 이상민과 함께 룰라 멤버로서 여러 차례 방송에 출연한 바 있지만, 신정환이 룰라 멤버들과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건 2010년 해외 원정도박 및 뎅기열 거짓말 파문 이후 약 8년 만이다.

<아는형님> 제작진은 “고정 출연자인 이상민 씨가 거의 매회 룰라 얘기를 했을 정도로 애정이 깊다. 이에 아예 룰라 특집을 준비해 한꺼번에 멤버들이 뭉쳐보자 싶어서 이런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고 룰라 특집 편 기획 의도를 밝혔다.
그러나 신정환이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는 소식에 대한 대중의 반응은 싸늘하다.
일각에서는 신정환 복귀를 응원하고 있지만 대다수 누리꾼들은 “기분 좋게 보는 가족 예능에서 굳이 불편한 캐스팅을 하는 이유를 알 수 없다”는 반응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공식] 다니엘, 뉴진스에서 쫓겨났다
- ‘하차’ 조세호, 겨울 바다 입수…“2025년 액땜하고 내년 받자고”(1박2일)
- 한혜진 “내년 이맘때 출산할 수도”…결혼·출산 계획 깜짝 고백 (워킹맘)
- 유호정♥이재룡, 주차장 부지 ‘310억’ 잭팟…차인표♥신애라 건물 맞은편
- 케이윌, 충격 고백 “뇌신경 이상으로 성대 문제…노래 못할 뻔” (전참시)
- [단독] 저스트 절크 영제이, 미모의 신부와 2월 결혼 “험난한 태풍 지나 따뜻한 봄”
- ‘아빠 어디가’ 정웅인 딸 소윤, 뉴진스 해린인 줄…“고1 미술학도”
- ‘특수준강간’ NCT 출신 태일, 징역 3년6개월 확정
- “진짜 억울했나”…전현무, ‘링거 논란’ 피하려다 ‘발기부전’까지 고백
- ‘대세 of 대세’ 이준호·이제훈을 제친 이 남자, 박정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