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아리따움, 요일별 메이크업 위한 '위클리 아이팔레트' 출시
문정원 2018. 8. 13. 11: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에서 매일 매일 다른 메이크업을 위한 '위클리 아이팔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처럼 매일 다른 기분과 상황에 맞는 데일리 아이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이번에 출시된 아리따움 '위클리 아이팔레트'는 베스트 조합 컬러만 모아서 빠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뷰티in 문정원 기자]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에서 매일 매일 다른 메이크업을 위한 ‘위클리 아이팔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오늘의 메이크업(makeup of today)을 의미하는 MOTD 라는 키워드가 소셜네트워크에서 많이 쓰이고 있다. 이처럼 매일 다른 기분과 상황에 맞는 데일리 아이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이번에 출시된 아리따움 ‘위클리 아이팔레트’는 베스트 조합 컬러만 모아서 빠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팔레트 마다 서로 다른 6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는데 라이너처럼 쓸 어두운 컬러와 눈두덩 전체에 바를 베이스 컬러, 중간 포인트나 애교살 부분에 얹어 포인트를 줄 쉬머한 펄 타입이 포함되어 있다. 매트한 타입과 글리터한 타입까지 다양한 텍스쳐로 구성되어 있어 이 섀도우 팔레트 하나면 고민 없이 빠르게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얇게 눈가에 밀착되는 고발색 파우더 타입 섀도우라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위클리 아이팔레트는 요일 이름을 따서 총 7개 홋수로 구성되어 있다. 월요일을 차분하게 맞이하는 따뜻한 베이지 톤으로 구성된 1호 월요일, 피곤한 수요일을 반짝이게 만들어 줄 글리터 타입 3호 수요일, 금요일 밤을 불태우는 버건디 룩 5호 금요일 등 요일별로 연상되는 메이크업 룩에 따른 연출을 제안한다.
문정원 (garde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활개치는 기획부동산에 '피눈물' 토지만 여의도 120배
- '토다이' 음식 재사용 논란 "남은 회는 롤로 만들어라" 채팅방 지시
- 이준석, 국민연금 정책 '비아냥'.. 공무원들이 대통령에 하극상
- 김부선 SNS 프로필 사진 속 카메라 든 남성..이재명vs사진기자
- 고동진 삼성전자 사장 폴더블폰, '세계 최초' 뺏기고 싶지 않아
- 서울~인천 출근대란 초읽기..준공영제냐 노선폐지냐 갈림길
- 내 나이가 어때서..'에이지리스 쇼핑' 즐기는 4060 '꽃중년'
- 전월세보증금 최대 4500만원 지원 '장기안심주택' 500가구 공급
- 고갈위기 국민연금 정부 해법은?..'더 내고 늦게 받기'
- '손해율 쇼크' 덮친 손보업계, 車보험료 인상 제동에 '속앓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