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나혼자산다', 나래학교 잇는 현무학당..야심찬 여름 특집

김미화 기자 2018. 8. 10. 08: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혼자산다', 나래학교 잇는 현무학당..야심찬 여름 특집

여름 나래학교를 잇는 여름 현무학당이 온다.

지난해 '여름 나래 학교'로 안방극장에 특별한 여름을 선사했던 MBC '나 혼자 산다'가 올 여름은 '여름 현무 학당'으로 돌아온다.

많은 시청자들이 '나 혼자 산다'의 레전드 편으로 여름방학 특집을 꼽는 만큼 이번 특집에도 관심이 모인다.

이번에도 다채로운 볼거리와 놓칠 수 없는 빅재미로 돌아온 여름방학 특집 '여름 현무 학당'을 더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를 살펴본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성별
말하기 속도
번역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사진=MBC

여름 나래학교를 잇는 여름 현무학당이 온다.

지난해 '여름 나래 학교'로 안방극장에 특별한 여름을 선사했던 MBC '나 혼자 산다'가 올 여름은 '여름 현무 학당'으로 돌아온다. 많은 시청자들이 '나 혼자 산다'의 레전드 편으로 여름방학 특집을 꼽는 만큼 이번 특집에도 관심이 모인다.

이번에도 다채로운 볼거리와 놓칠 수 없는 빅재미로 돌아온 여름방학 특집 '여름 현무 학당'을 더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를 살펴본다.

'나 혼자 살던' 그들이 '다 함께' 떠나는 특별한 여름 여행

전현무, 박나래, 한혜진, 이시언, 기안84 등 개성 강한 싱글 라이프를 즐기고 있는 무지개 회원들과 최근 출연으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쌈디까지. 혼자 지내던 일상에서 벗어나 이들이 보여주는 이색적인 체험과 다양한 이야기는 마치 어린 시절의 ‘여름 방학’을 연상케 한다. 함께하기에 더 특별한 여름날의 추억은 보는 이들의 향수를 자극함은 물론, 일상 속 작은 일탈을 선물하며 대리만족을 충족시켜 줄 예정이다.

뭉쳤다 하면 터진다..현실 절친, 무지개 회원들의 마성의 케미

매회 현실 절친 케미를 뽐내며 안방극장의 웃음 버튼을 책임지고 있는 무지개 회원들은 서로를 잘 알기에 더 재밌고 더 유쾌한 여행을 만들어 간다.

각자 뚜렷한 캐릭터와 대체 불가 차진 호흡으로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만드는 이들인 만큼 뭉쳤을 때 폭발적인 시너지를 더하는 것. 특히 이번 '여름 현무 학당'은 전현무가 매 코스마다 멤버들을 생각하며 직접 엄선했다고 해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나혼자 산다'는 10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된다.

[관련기사]☞한서희, 경찰 워마드 추적에 "내가 워마드"김장훈, 확 다른 비포&애프터..성형? "분노 접었을 뿐"과감한 가죽 핫팬츠..트와이스, 日가더니 '파격'제시, 중력도 소용 없는 압도적 볼륨감결혼 앞둔 유상무 "대장암 완치 아냐" 충격고백

김미화 기자 letmein@<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