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버전 '복면가왕' 베일 벗었다..내년 1월 첫 방송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기획 박정규, 연출 오누리)을 리메이크한 미국 FOX TV의 '복면가왕(THE MASKED SINGER)'이 베일을 벗었다.
MBC와 '복면가왕'의 포맷 계약을 체결한 FOX는 최근 '2018 여름 TCA(텔레비전 비평가 협회)' 프레스 투어를 통해 프로그램의 첫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미국판 '복면가왕' 진행은 코미디언, 가수, 배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닉 캐논이 맡는다.
내년 1월 첫 방송.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풀잎 기자]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기획 박정규, 연출 오누리)을 리메이크한 미국 FOX TV의 ‘복면가왕(THE MASKED SINGER)’이 베일을 벗었다.
MBC와 ‘복면가왕’의 포맷 계약을 체결한 FOX는 최근 ‘2018 여름 TCA(텔레비전 비평가 협회)’ 프레스 투어를 통해 프로그램의 첫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미국판 ‘복면가왕’ 진행은 코미디언, 가수, 배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닉 캐논이 맡는다.
또 코미디 스타 켄 정, 배우 제니 매카시, 인기 그룹 푸시캣돌스의 리드 싱어 니콜 셰르징거 그리고 가수 로빈 시크가 패널로 참여한다. 내년 1월 첫 방송.
김풀잎 기자 leaf@tvreport.co.kr / 사진=MBC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