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성 신작 무협만화 '일사월마', 미스터블루서 단독 선공개

인터넷 마케팅 입력 2018. 8. 2. 15: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최대 만화IP를 보유한 웹툰?만화?소설 전문 플랫폼 기업 미스터블루(대표 조승진)가 황성의 신작 무협만화를 공개한다.

인기 무협작가 황성의 신작 '일사월마'는 미스터블루 단독으로 가장 먼저 공개되는 올컬러 특별 기획작이다.

미스터블루는 '일사월마' 공개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8월 14일까지 황성의 '마인총' 공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기 무협만화 269권 무료 이벤트도 진행

국내 최대 만화IP를 보유한 웹툰?만화?소설 전문 플랫폼 기업 미스터블루(대표 조승진)가 황성의 신작 무협만화를 공개한다.

인기 무협작가 황성의 신작 '일사월마'는 미스터블루 단독으로 가장 먼저 공개되는 올컬러 특별 기획작이다. '일사월마'는 천하에서 가장 사악한 자인 '일사'와 천하에서 가장 잔인한 여자인 '월마'가 홀연히 무림에서 사라진 후 깊은 산 속에서 깨어난 청풍과 운지, 두 남녀의 거대한 운명을 담아냈다.

미스터블루는 '일사월마' 공개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작품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0회 분량의 감상이 가능한 블루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더불어 8월 14일까지 황성의 '마인총' 공개 이벤트도 진행된다. '마인총'은 살아남은 마인만이 생을 마치는 마인총에서부터 시작되는, 세상을 심판하고 천하 무림을 구원할 의인 청풍의 이야기를 그려낸다.

한편, 이벤트 기간동안 야설록, 사마달, 하승남의 신작도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8월 3일 야설록의 '섬전비도', 7일 사마달의 '천계마군', 10일 황성의 '존', 14일 하승남의 '절세강호', 17일 하승남의 '도검무안'이 차례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아울러 무협만화 27작품 중 총 269권을 무료로 볼 수 있다. 황성의 '태극지존', '검왕'. '마제', '수라혼', '독행표', '파운강우'. '몽한가', '풍운방', 야설록의 '중원제일인 1·2부', '천외비 1·2부', '흑월귀', '악삼황', '밀교제자', '살수비검', 사마달의 '도중도', '비궤풍파', '패도신화', '귀수', '몽환야견', 하승남의 '골통왕따'. '골통신비', '골통황태자', '골통개세천하', '골통선무당' 등이 해당 작품이다.

이벤트에 포함되는 황성, 야설록, 사마달, 하승남 작가의 작품들은 모두 개성 있는 그림체와 매력적인 캐릭터,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탄탄한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미스터블루는 이러한 국내 무협만화 거장들의 만화저작권을 확보하고 있으며, 8월에 업데이트되는 무협 신작은 오직 미스터블루에서만 정액제로 이용 가능하다. 해당 정액제 서비스는 1개월에 1만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결제기간 동안 해당 장르의 모든 콘텐츠를 무제한 감상할 수 있다. imkt@dt.co.kr

Copyright©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