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 우성 1차 재건축 '래미안 리더스원' 9월 분양 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물산이 오는 9월 중순 서울 서초구 서초동 우성1차 아파트 재건축 단지인 '래미안 리더스원'을 분양한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서초동 일대는 재건축 사업이 활발히 이뤄지면서 총 5000가구 이상의 대규모 신흥 아파트촌으로 탈바꿈하고 있다"며 "앞서 래미안 서초에스티지(옛 서초우성3차 아파트·총 421가구), 래미안 서초에스티지S(옛 서초우성2차·총 593가구)는 이미 입주를 마치면서 래미안 브랜드 타운을 형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교통·생활·교육 인프라 삼박자 다 갖춰

래미안 리더스원은 강남 입지를 기반으로 한 교통과 생활, 교육 인프라가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지하철 2호선과 신분당선 환승역인 강남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강남 대표 도로인 강남대로와 테헤란로, 경부고속도로(서초IC)도 이용하기 쉽다.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할 수 있는 광역버스와 공항버스 등의 광역교통망도 갖추고 있다.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서초고·양재고·서울고·은광여고 등을 품고 있는 강남 8학군 지역으로 단지 인근에는 서이초와 서운중이 있다. 예술의 전당, 강남 세브란스병원, CGV(강남), 이마트(역삼점) 등의 다양한 생활편의시설도 가까이 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서초동 일대는 재건축 사업이 활발히 이뤄지면서 총 5000가구 이상의 대규모 신흥 아파트촌으로 탈바꿈하고 있다”며 “앞서 래미안 서초에스티지(옛 서초우성3차 아파트·총 421가구), 래미안 서초에스티지S(옛 서초우성2차·총 593가구)는 이미 입주를 마치면서 래미안 브랜드 타운을 형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래미안 리더스원 입주는 2020년 9월로 예정하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송파구 문정동 래미안갤러리에 마련된다.
박민 (parkm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전자가 '200만원짜리 스마트폰' 내놓는 이유는
- 설조스님의 배수진 단식..괄목할만 성과 얻은 큰 행보
- 김진표, 이재명 당혹케한 탈당 압박..이해찬도 불편하긴 마찬가지?
- 하태경, '자살 미화' 홍준표에 왜 쫓겨났는지 몰라..절필하라
- 로또 5회 싹쓸이, '93억' 당첨자 나온 '명당'..사장님도 부럽다
- [단독]삼성, 뉴욕 AI키운다..다니엘 리 '전진배치'
- 즉시연금 미지급금 금감원 4300억 VS 삼성 370억..차이나는 이유는?
- [기자수첩]담배·장난감 팔면서 편의점 약 판매는 반대하는 약사들
- 더이상 송파 세모녀는 없다..줄어든 건보료에 593만 세대 '반색'
- 상용직 331만원· 임시직 141만원..임금격차 더 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