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호텔3' 보기만 해도 시원한 몬스터들의 여름 휴가

한예지 기자 2018. 7. 26. 17: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몬스터들이 시원한 여름 휴가를 떠난다.

애니메이션 '몬스터 호텔 3'(감독 젠디 타타코브스키) 캐릭터 포스터가 26일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탁트인 바다와 반짝이는 모래사장을 배경으로 몬스터 호텔을 벗어나 첫 바캉스를 떠난 몬스터들이 여유롭게 휴가를 즐기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몬스터호텔3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몬스터들이 시원한 여름 휴가를 떠난다.

애니메이션 '몬스터 호텔 3'(감독 젠디 타타코브스키) 캐릭터 포스터가 26일 공개됐다.

'몬스터 호텔3'는 평생 몬스터 호텔에서 몬스터들에게 휴식을 제공하며 딸과 손자 양육에 바빴던 몬스터 호텔의 주인 드락이 가족들이 준비한 첫 번째 여름 휴가를 떠나면서 펼쳐지는 바캉스 애니메이션이다.

이날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탁트인 바다와 반짝이는 모래사장을 배경으로 몬스터 호텔을 벗어나 첫 바캉스를 떠난 몬스터들이 여유롭게 휴가를 즐기고 있어 눈길을 끈다.

541년만에 처음으로 휴가를 떠났지만 한순간도 방심할 수없게 만드는 몬스터 패밀리들 때문에 피곤함을 역력히 드러내는 드락의 표정부터 사랑스럽고 쾌활한 딸 마비스의 다이빙 동작 등 캐릭터들의 각양각색 휴가 모습이 시원함을 자아낸다.

여기에 위트있게 표현한 프로불만러 드락, 흥부자 패션왕 머레이, 말랑쫀득 블라비 등 특징을 잘 살려낸 문구가 개성을 더한다.

함께 공개된 캐릭터 관계도에서는 드라큘라 아빠 드락부터 하나뿐인 딸 마비스와 인간 사위 조니 그리고 이번 시리즈에서 더욱 귀엽고 깜찍한 모습으로 등장하는 곱슬머리 손주 데니스까지 몬스터 가문의 3대를 한꺼번에 만날 수 있다.

이밖에도 댄싱 듀오 블라비, 죽마고우 미이라 머레이, 사랑의 오작교 프랑켄슈타인 프랭크, 육아 친구 늑대인간 웨인은 드락의 둘도 없는 친구들이자 유쾌한 매력을 예고한다.

새롭게 등장한 미모의 크루즈 선장 에리카는 드락이 첫눈에 반하는 상대이지만, 사실 전설적인 몬스터 헌터 반헬싱과 함께 무시무시한 계획을 가지고 접근하는 인물로 궁금증을 더한다. 8월 8일 개봉 예정.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영화 '몬스터호텔3' 포스터]

영화이슈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