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창 이어 박대까지, 화사 먹방의 특별함 [이슈&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마무 멤버 화사가 먹었다 하면 대란이다.
앞서 화사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내숭 하나 없는 곱창 먹방으로 주목을 받았다.
방송 이후 화사의 곱창 먹방이 화제가 되면서 곱창 대란이 생기며 품절 대란이 일어나기도 했다.
화사는 곱창 먹방, 김부각 먹방, 간장게장 먹방에 이어 박대 먹방에 이르기까지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마다 특유의 표정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마마무 멤버 화사가 먹었다 하면 대란이다. 이쯤 되면 화사 효과라고 불러도 무방할 정도다.
지난 25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에 출연한 화사는 강호동과 한 가정집을 방문해 저녁식사를 함께 했다. 이날 저녁 식탁에 올라온 박대를 화사가 야무지게 먹으면서 박대 대란이 일었다. 방송 이후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 순위에 ‘박대’ 검색어가 올라왔다.
앞서 화사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내숭 하나 없는 곱창 먹방으로 주목을 받았다. 당시 방송에서 화사는 곱창부터 곱창 전골, 볶음밥까지 맛있게 먹어 치웠다. 방송 이후 화사의 곱창 먹방이 화제가 되면서 곱창 대란이 생기며 품절 대란이 일어나기도 했다.
대중이 열광하는 화사의 먹방에는 특별함이 있다. 가장 먼저 화사의 표정이다. 화사는 곱창 먹방, 김부각 먹방, 간장게장 먹방에 이어 박대 먹방에 이르기까지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마다 특유의 표정을 보였다. 음식을 입에 넣는 순간 미간을 찡긋거리고 그 뒤에 감탄사가 이어진다.
이러한 모습은 지켜보는 이들로 하여금 맛있는 음식을 먹는 순간의 향수를 떠올리게 한다. 맛있는 음식을 입에 넣었을 때 자신도 모르게 짓게 되는 표정과 감탄사를 되새기는 순간 화사가 먹는 음식에 대한 궁금증으로 이어지는 셈이다.
여기에 내숭 없이 먹는 화사의 먹방이 한 몫을 한다. 화사는 볼 한 가득 음식물을 넣고도 또 다시 음식을 집어 들고 쉴새 없이 먹는다. 이러한 내수 없는 화사의 모습은 ‘복스럽게 먹는다’는 말이 떠오르게 한다. 맛있는 음식을 맛있게 먹을 줄 아는 화사이기에 이를 지켜보는 시청자들은 입에 군침이 돌 수 밖에 없는 것이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JTBC 방송화면 캡처]
화사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낸시랭 남편, 사기 혐의로 또? "재력가로 속이고.."
- 이승기, '국민 프로듀서 대표' 자리가 버거운가
- 강소라, 대충 입어도 시선 뗄 수 없는 볼륨감
- 함소원 "남편 진화, 내 나이 알고 이틀 동안 연락두절" 전말은..
- 이유영 성추행 사태, 서지현 검사 '미투' 암시하나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