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화사, 곱창 이은 '간장게장 먹방' 힐링..게장 열풍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곱창 먹방'으로 전국에 곱창 열풍을 일으킨 그룹 마마무 멤버 화사(23)가 이번엔 '간장게장 먹방'으로 돌아왔다.
이에 화사는 집으로 돌아와 우울해진 마음을 풀기 위해 간장게장을 주문했다.
그러자 화사는 "(운전면허 시험) 불합격하고 먹은 간장게장이라서 더 맛있었던 것 같다"라며 "더할 나위 없이 행복했다"고 말했다.
한편 화사는 지난달 8일 '나혼자산다'에서 한 곱창 식당 야외 테이블에서 혼자 곱창을 구워 먹으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화사는 20일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서 운전면허 시험에 낙방해 아쉬움을 자아냈다. 마의 구간으로 불리는 ‘직각주차(T자 코스)’의 문턱을 넘지 못하고 불합격한 것.
이에 화사는 집으로 돌아와 우울해진 마음을 풀기 위해 간장게장을 주문했다. 그는 속이 꽉 찬 간장게장 살을 분리해 큰 그릇에 담았다.
이어 영화 ‘분노의 질주’를 관람하면서 간장게장을 밥에 비벼먹었다. 화사는 어머니가 준 김부각과 시원한 맥주도 곁들여 보는 이의 식욕을 자극하는 ‘먹방’을 펼쳤다.
화사의 먹방을 본 박나래는 “맛있게 먹는다”라며 감탄했다. 그러자 화사는 “(운전면허 시험) 불합격하고 먹은 간장게장이라서 더 맛있었던 것 같다”라며 “더할 나위 없이 행복했다”고 말했다.
한편 화사는 지난달 8일 ‘나혼자산다’에서 한 곱창 식당 야외 테이블에서 혼자 곱창을 구워 먹으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화사의 맛깔스럽게 먹는 모습에 감탄한 사람들은 곱창 식당을 연신 찾았다. 이로 인해 일부 곱창 식당들은 물량 부족으로 곤욕을 치르기도 했다.
김은향 동아닷컴 기자 eunhyang@donga.com
| [☞오늘의 동아일보][☞동아닷컴 Top기사] |
| 핫한 경제 이슈와 재테크 방법 총집결(클릭!) |
ⓒ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동아일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엉덩이 만지고 간 男손님 땅에 '패대기' 친 女종업원
- "싸게 파느니 태워버려" 명품 버버리, 422억 어치 재고 상품 몽땅 소각
- 배우 구지성, 스폰서 제의 폭로.."43세 재일교포, 한국 갈때마다 지원 가능"
- 병원 입원 아버지를 '퍽퍽' ..패륜 아들 폭행 영상에 대륙 발칵
- 홍수아 "'다른 것' 말고 연기로 이슈되고파" 희망 불구..또 성형 논란
- '골목식당' 뚝섬 경양식집 대표 "레시피 표절 아냐..법적 대응 준비"
- 안상수 "문재인 대통령 지지율, 연말쯤 30%대로 떨어질 듯"
- 개그맨 송영길 복통 참았다가 긴급 수술..무슨일?
- 김정현 '팔짱 거부' '무표정'..누리꾼 "대단한 배우 납셨네요"
- 생후 6주된 딸에게 입맞춤 했다고 '소아성애자'공격 받은 아빠, 세상 '억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