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빨간머리 앤2' 루카스 제이드 주먼, 여심 훔치는 '심스틸러'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빨간머리 앤' 시즌2의 루카스 제이드 주먼이 심스틸러로 등극했다.
'빨간머리 앤' 시즌2에서 앤의 라이벌이자 친구 '길버트'역으로 변신한 루카스 제이드 주먼은 극 중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한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빨간머리 앤' 시즌2는 캐나다의 아름다운 시골마을 초록 지붕 집(그린 게이블)으로 입양된 빨간 머리 소녀 '앤'의 성장을 그린 이야기로 넷플릭스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빨간머리 앤’ 시즌2에서 앤의 라이벌이자 친구 ‘길버트’역으로 변신한 루카스 제이드 주먼은 극 중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번 시즌에서 길버트는 에이번리 마을을 벗어나 더 넒은 세계로 모험을 떠난다. 이어 자신의 꿈을 찾고 고향으로 다시 돌아온 길버트는 앤과 만나 풋풋한 로맨스를 보여준다.
루카스 제이드 주먼은 작년 첫선을 보인 시즌1을 통해 개구진 모습부터 성숙한 매력까지 뽐내며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우리의 20세기’에서 함께 연기한 아네트 베닝은 루카스 제이드 주먼에 대해 “연기와 작품에 임하는 루카스 제이드 주먼의 순수함과 진중함은 내게도 큰 울림을 주었다”고 말했다.
한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빨간머리 앤’ 시즌2는 캐나다의 아름다운 시골마을 초록 지붕 집(그린 게이블)으로 입양된 빨간 머리 소녀 ‘앤’의 성장을 그린 이야기로 넷플릭스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음주 환자, 119구급대원 또 폭행..제주서만 올들어 네 번째
- 박근혜 1심 마무리..국정농단·특활비·공천개입 합쳐 징역 32년
- [일본증시(마감)] 닛케이225, 전 거래일 대비 0.29% 내린 2만2,697.88 마감
- '갑질' 파출소장 보직 해임..주민들 집단 전출청원
- [현장] 승리, "지드래곤, 빅뱅 빈자리 느껴지지 않게 해달라 당부"
- 박근혜 유죄 선고한 성창호 부장판사, 누군가 봤더니
- 文대통령·여당 지지율 5주째 하락..결정적 이유 역시
- 박근혜 1심 징역8년 추가..국정농단 더하면 총 32년
- 보육교사 영장심사 출석, 죄송하단 말도없이 그렇게
- 내번호 어떻게 알았을까..스팸문자 이상하다 했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