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태규X시하, 깜찍 미소도 붕어빵 '역시 힐링부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봉태규가 아들 시하 군과의 행복한 한때를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나란히 앉아 셀카를 찍는 봉태규-시하 부자의 모습이 담겼다.
봉태규-시하 부자의 닮은 미소가 눈길을 끈다.
봉태규-시하 부자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지연주 기자]
배우 봉태규가 아들 시하 군과의 행복한 한때를 공개했다.
봉태규는 7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시하봉태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나란히 앉아 셀카를 찍는 봉태규-시하 부자의 모습이 담겼다. 봉태규-시하 부자의 닮은 미소가 눈길을 끈다. 코를 찡그린 시하의 깜찍한 표정도 눈에 띈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진짜 언제나 귀엽고 사랑스러운 부자", "너무 귀여워서 심장 아플 정도", "판박이네" 등 반응을 보였다.
봉태규-시하 부자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이다. (사진=봉태규 인스타그램)
뉴스엔 지연주 playing@
▶‘그것이 알고 싶다’ 성남국제마피아, 정치인 유착 의혹 제보 받는다 ▶‘그것이 알고싶다’ 김상중 “변사체, 유병언 회장 맞다” ▶‘그것이 알고싶다’ 유병언 죽음으로 덮은 세월호 참사 의혹(종합) ▶저스틴 비버♥헤일리 볼드윈, 수영장 밀착 키스 SNS 게재 ▶추신수♥하원미, 생일 맞아 가족 나들이 “참 소중한 일”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