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솔라, 이렇게 섹시했나? '파격' 누드톤 패션 컨셉 사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마마무 멤버 솔라*사진)가 지금까지 숨겨뒀던 섹시미를 발산했다.
마마무는 6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레드 문(Red Moon)' 솔라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 속 솔라는 누드톤 컬러의 홀터넥 크롭탑에 시폰 스커트로 청순하면서 섹시한 매력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솔라가 머리카락을 들어 올리며 도발적인 눈빛으로 한 곳을 응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마마무 멤버 솔라*사진)가 지금까지 숨겨뒀던 섹시미를 발산했다.
마마무는 6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레드 문(Red Moon)' 솔라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 속 솔라는 누드톤 컬러의 홀터넥 크롭탑에 시폰 스커트로 청순하면서 섹시한 매력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솔라가 머리카락을 들어 올리며 도발적인 눈빛으로 한 곳을 응시하고 있다.
특히 그의 매끈한 허리라인과 탄탄하고 건강한 몸매가 눈길을 끌었다. 앞서 공개된 레드 콘셉트의 화사, 문별과는 사뭇 다른 섹시함이 강조됐다.
한편 2018년 화려한 사계절을 담은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를 가동한 마마무는 올해 3월 '옐로우 플라워(Yellow Flower)'에 이어 7월에는 새 미니앨범 '레드 문(Red Moon)'으로 마마무의 두 번째 컬러 '레드'를 예고했다.
'레드 문'은 문별의 상징색인 빨간색에 문별을 뜻하는 문(달)을 합한 것으로, 여름과 닮은 마마무의 정열적인 매력을 담은 앨범으로 무더운 여름을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마마무의 신곡은 오는 1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뉴스팀 ace2@segye.com
사진=마마무 공식 인스타그램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테크 없이 한강뷰…74세 미혼 윤미라 "어머니 덕분”
- 3년간 전교 1등만 하던 여고생…새벽 1시, 교무실서 무슨일이 [사건 속으로]
- 결혼 11년 만에 남남, 이수·린…이혼 6개월 만에 ‘70억 부동산 대박’
- 샤워 후 ‘딱 10분’…문 닫는 그 1초가 곰팡이 천국을 만든다
- “아들이 남편 이상해 손목 잡으며 말려” 김영임, 47년 눈물의 고백 “매일 이혼 원해”
- 이범수와 소송 중인 이윤진, 생활고 딛고 ‘세계 1위’ 리조트 대표 됐다…“인생 역전”
- "캬! 국물이" 무심코 뜬 한 숟가락…한국인의 위는 늘 상처 입은 상태 [건강+]
- “축의금까지 포기했다” 김영희, 빚투 논란 모친과 절연 택했다
- 65세 유열, ‘폐섬유증’ 투병 고백…“사실상 사망 선고, 숨도 제대로 못 쉬어”
- “하루 세 번, 10초로 전신 성형 효과”…채정안·최수종의 턱걸이는 ‘팔 운동’이 아닙니다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