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고경표, 수료식서 사단장 표창..철벽부대 자대 배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군 복무 중인 배우 고경표가 사단장 표창을 받았다.
28일 한 매체는 군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고경표가 지난 27일 강원도 삼척시 23사단 신병교육대 수료식에서 사단장 표창을 받았다"고 보도했다.
한편 기초 훈련을 마친 고경표는 23사단 철벽부대로 자대배치를 받아 군 생활을 이어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군 복무 중인 배우 고경표가 사단장 표창을 받았다.
28일 한 매체는 군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고경표가 지난 27일 강원도 삼척시 23사단 신병교육대 수료식에서 사단장 표창을 받았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고경표는 훈련병 중 종합 성적 3등을 기록하며 훈련소를 퇴소했다.
앞서 고경표는 지난달 21일 육군 현역 입대했다.
당시 고경표는 소속사를 통해 "대한민국 남자로서 성실하고 씩씩하게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돌아오겠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이지만 그동안 배우 고경표로서, 인간 고경표로서 더욱 성장해서 돌아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기초 훈련을 마친 고경표는 23사단 철벽부대로 자대배치를 받아 군 생활을 이어간다. 고경표는 오는 2020년 2월 20일 제대 예정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퇴원' 추자현, 건강한 근황..♥우효광과 외출
- '문희준♥' 소율, 결혼식 하루 앞두고 눈물 펑펑
- 이상우 2억원 피소..6평 집에서 생활 포착
- "윤여정 둘째 아들 틱장애, 조영남과 이혼때 애정결핍"
- "유재석 식당 식사후 아들 지호와 주방까지 인사"
- 숙행과 만난 유부남 폭로 "키스는 했지만 동거는 아니다" (연예뒤통령)
- 이지현, 안과의사와 두번째 이혼 후 무너졌다 "119 불러 응급실, 아직…
- “故 송도순, 열흘 전부터 혼수상태”…남궁옥분, 마지막 순간 전해 [전문…
- 홍현희, 무대 추락 사고로 응급실行 "다리 찢어져, 마취도 없이 꿰맸다"
- 지석진, '홀대 논란' 속 품격 지켰다…"감사하고 행복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