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컵 글래머 모델 김우현, 글로벌 스타 예약? "눈이 튀어나올 것 같아"
최주리 기자 2018. 6. 27. 21: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맥심 7월호 표지의 주인공, 모델 김우현이 한국을 넘어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표지가 공개된 지 채 일주일도 안 된 지난 6월 26일, 김우현은 맥심 글로벌 본사 홈페이지(이하 맥심닷컴)의 뉴스 섹션을 장식했다.
이에 모델 김우현은 "한국 맥심의 표지 모델이 된 것도 영광인데, 맥심 글로벌에서 나를 소개하는 기사가 나오다니 꿈만 같다. 사랑해요 맥심!"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맥심 7월호 표지의 주인공, 모델 김우현이 한국을 넘어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표지가 공개된 지 채 일주일도 안 된 지난 6월 26일, 김우현은 맥심 글로벌 본사 홈페이지(이하 맥심닷컴)의 뉴스 섹션을 장식했다. 걸출한 할리우드 스타의 소식 등을 전하는 공간에 한국 모델이 등장한 건 매우 이례적인 경우.
|
기사는 단순한 표지 사진 소개뿐 아니라 맥심닷컴이 선정한 그녀의 SNS 사진까지 링크되어 있어, 김우현을 향한 깊은 관심을 엿볼 수 있다. 특히 세 가지 버전의 커버 사진은 “눈이 튀어나올 것 같다”는 찬사의 코멘트를 붙였다.
이에 모델 김우현은 “한국 맥심의 표지 모델이 된 것도 영광인데, 맥심 글로벌에서 나를 소개하는 기사가 나오다니 꿈만 같다. 사랑해요 맥심!”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윤주만, 결혼 화제.."당신의 눈가에 웃음만 가득"
- '75억 횡령·배임' 홍문종 불구속 기소.. "부친이 결정한 일" 혐의 부인
- 차두리 코치, 신태용 감독 보좌해 태극전사 이끈다..뢰프 감독과 지략 대결
- '디가우징' 양승태 파장..재판거래 의혹 증거 인멸 했을까
- 사진 유출에 전전긍긍..비공개 촬영회의 '덫' 그리고 피해 여성들의 심리
- '연금복권520' 제365회, 1등 2명 당첨번호는?
- 선풍기 날개에 손가락 잘린 세 살배기..완도 해경이 긴급 이송
- 일본 신모에다케 화산 또 분화..2천200m 연기 치솟아
- "제네시스 미국서 퇴출될 수도" 한국경제에 재앙 오나
- "듣보잡 만물상" 정용진 야심작 '삐에로쑈핑' 가봤더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