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이 떠났다' 정혜영vs이준영 만났다..싸늘한 눈빛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준영과 정혜영이 만났다.
20일 MBC 주말특별기획 '이별이 떠났다'(극본 소재원·연출 김민식, 제작 슈퍼문픽처스 PF엔터테인먼트) 제작진은 이준영과 정혜영이 만나 '냉랭 눈빛 교환'을 하고 있는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이런 가운데 이준영과 정혜영이 매서운 눈빛으로 서로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 돼 관심을 끈다.
그리고 이준영과 정혜영은 촬영이 시작되자마자 서로를 응시한 채 공기마저 얼려버릴 듯한 차가운 눈빛을 내뿜으며 카리스마를 분출했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
이준영과 정혜영이 만났다. 두 사람의 싸늘한 눈빛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20일 MBC 주말특별기획 '이별이 떠났다'(극본 소재원·연출 김민식, 제작 슈퍼문픽처스 PF엔터테인먼트) 제작진은 이준영과 정혜영이 만나 '냉랭 눈빛 교환'을 하고 있는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극중 이준영은 급작스러운 여자 친구의 임신으로 혼란을 겪고 있는 철부지 꽃대딩 한민수 역을, 정혜영은 한 번의 실수로 직업도 명예도 잃은 채 처절한 생활고에 시달리고 있는 엄마 김세영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이준영과 정혜영이 매서운 눈빛으로 서로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 돼 관심을 끈다. 한민수(이준영)와 김세영(정혜영)은 끓을 듯한 분노를 감춘 채 서로를 노려보고 있다. 누구 하나 물러서지 않고 맞서고 있는 가운데, 강한 적개심을 내뿜는 한민수를 김세영이 눈도 하나 깜짝 하지 않고 쳐다보고 있다.
무엇보다 한민수는 한상진과 서영희(채시라 분) 사이에서 낳은 아들이며, 김세영은 영희를 떠난 상진이 현재 같이 살고 있는 여자인 터. 이토록 복잡한 사연을 지닌 두 사람이 무슨 연유로 함께 서 있게 된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 장면은 지난달 15일 서울시 마포구에서 촬영됐다. 감정이 얽혀있는 두 사람이 본격적인 대면을 통해 금방이라도 터질 듯한 분노를 표출해야 하는 상태. 촬영 직전 두 사람은 따뜻한 인사를 나누며 서로의 안부를 묻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 뒤 각자 상황에 집중할 수 있도록 배려하며 몰입을 시작했다. 그리고 이준영과 정혜영은 촬영이 시작되자마자 서로를 응시한 채 공기마저 얼려버릴 듯한 차가운 눈빛을 내뿜으며 카리스마를 분출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 측은 "밝은 웃음 속에 감춰져 있던 상처를 드러내는 이준영, 쌓아왔던 분노를 표출시키는 정혜영의 열연은 극이 깊어질수록 더욱 치열하게 펼쳐질 예정이다"라며 "배우들의 명연기, 탄탄한 스토리, 깊은 사연을 가진 인물들로 더욱 농도 짙은 드라마를 펼쳐낼 '이별이 떠났다'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이별이 떠났다'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5분 부터 4회 연속 방송 된다.
김미화 기자 letmein@<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장소리 안들려"..'43세' 함소원, 임신 10주
- '대낮에 이런일이' 한혜진♥전현무 日에서..
- 김우리, 24살 딸과 불륜?..차예련이 오해
- 마이클 잭슨, 아직 살아있다? "여장한 채.."
- 故최진실 딸 준희, 애틋한 사진 "고마워요 엄마"
- 방탄소년단 진, K팝 최고 반전 매력 아티스트 1위 | 스타뉴스
- 송가인, 원조 OST 퀸의 화려한 귀환..'사랑아 사랑아' 발매 직후 차트인 성공 | 스타뉴스
- '구성환 반려견' 꽃분이 비보..'나혼산' 이주승→이장우도 울었다 [스타이슈] | 스타뉴스
- '양성애자 고백' 솜혜빈, '연하남' ♥김예훈과 결혼식 현장..'키스' 나누며 행복 [스타이슈] | 스타
- '대체 복무 중 사생활 논란' 제이비, 인플루언서와 열애설..데이트·커플템 정황 포착 [스타이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