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구석1열' 배우 이영진, 크리스탈에게 사과한 이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영진이 본인과 '닮은꼴'로 유명한 그룹 에프엑스의 크리스탈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한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방구석 1열'의 두 번째 코너 '머글랭 밥차'에서는 영화 '더 펜션'으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이영진과 박효주가 출연한다.
이영진은 본인의 연관 검색어와 관련된 퀴즈를 풀던 도중 "포털 사이트에서 나의 연관 검색어를 볼 때마다 크리스탈에게 미안하다"며 사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조윤형 인턴기자]배우 이영진이 본인과 '닮은꼴'로 유명한 그룹 에프엑스의 크리스탈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한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방구석 1열'의 두 번째 코너 '머글랭 밥차'에서는 영화 '더 펜션'으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이영진과 박효주가 출연한다.
이날 '머글랭 밥차' 속의 코너 'SNS 라이브 퀴즈'에서는 게스트들에 관한 퀴즈가 출제됐다. 이영진은 본인의 연관 검색어와 관련된 퀴즈를 풀던 도중 "포털 사이트에서 나의 연관 검색어를 볼 때마다 크리스탈에게 미안하다"며 사과했다.
그는 "주변에서 크리스탈과 닮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 나는 어린시절 크리스탈만큼 예쁘지 않았기 때문에 감사하면서도 미안하다"고 설명했다.
이를 듣던 장성규 JTBC 아나운서는 이영진에게 "아직 크리스탈에게 정식으로 사과한 적은 없는 것으로 안다"며 영상 편지를 제안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이영진은 귀여운 말투로 크리스탈에게 공식적인 사과를 전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영진은 이날 "출산 후 첫 작품을 함께하게 된 박효주에게 차 한 잔의 여유를 선물하고 싶었다"며 "'머글랭 밥차'에서 주문할 메뉴로 커피를 선택했다"고 밝혔다. 박효주에 대한 그의 남다른 배려는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편, '방구석 1열'은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yoonz@sportsseoul.com
사진 | JTBC 제공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민 맞아? 몰라보게 달라진 얼굴 '깜짝'
- 中서 인기 폭발이라는 로드걸, 미모 봤더니..
- 미모의 바둑 캐스터, 물오른 꿀몸매 눈길
- 민경욱 의원, 유재석 비판하더니 결국..
- '美친 선구안' 추신수, 4출루 맹활약
- 토론토 오승환, 템파베이전서 1이닝 무실점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