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박세영, 씨엘엔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 고경표·안재홍과 한솥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세영이 씨엘엔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7일 씨엘엔컴퍼니는 공식 보도자료를 내고 "배우 박세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배우 박세영은 그동안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왕성한 활약을 펼쳐왔다.
이처럼 해를 거듭할수록 눈에 띄는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박세영이 씨엘엔컴퍼니와 만나 보여줄 새로운 도약이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배우 박세영이 씨엘엔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7일 씨엘엔컴퍼니는 공식 보도자료를 내고 "배우 박세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박세영은 뛰어난 재능과 개성을 지닌 배우다. 박세영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폭넓은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배우 박세영의 활약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배우 박세영은 그동안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왕성한 활약을 펼쳐왔다. '적도의 남자' 주인공 아역을 시작으로 '사랑비', '신의', '학교 2013', '내 딸 금사월', '귓속말' 등 장르와 캐릭터를 가리지 않고 활동하며 탄탄한 연기력과 필모그래피를 채워왔다.
최근에는 '돈꽃'에서 강렬하고도 휘몰아치는 연기를 보여주며 극의 깊이를 더했다. 이처럼 해를 거듭할수록 눈에 띄는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박세영이 씨엘엔컴퍼니와 만나 보여줄 새로운 도약이 기대된다.
한편 씨엘엔컴퍼니에는 고경표, 안재홍, 류덕환, 김태훈, 김준한, 양진성, 차수연 등이 소속돼 있다.
breeze52@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