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 진정한 '슈츠남'의 조건 #워너비 #신뢰 아이콘

2018. 5. 30. 09:54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유지혜 기자] 배우 장동건이 진정한 ‘슈츠남’으로 주목을 받으며 남자들의 워너비로 등극했다. 
  
이는 드라마 ‘슈츠’를 통해 보여진 신뢰감과 진정성 있는 캐릭터와 평소 장동건의 모습들이 일치하며 남자들의 워너비로 등극, 더 나아가 신뢰의 아이콘으로 다시 한번 재조명 받고 있다.  


  
#역시 장동건 #남자들의 워너비
  
드라마 ‘슈츠’에서 남자들에게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배우 장동건, 30대 남성들에게 최근 많은 지지와 응원을 얻고 있다. 이는 극 중 장동건의 모습이 모든 남성들이 꿈꾸는 워너비의 모습과 닮아 있기 때문. 특히 넘사벽을 자랑하는 완벽한 수트핏과 자신감 넘치는 표정, 눈빛과 중후한 목소리까지 모두가 꿈꾸는 완벽한 모습에 일치한다. 
  
포털 사이트에 장동건을 검색하면 장동건과 관련된 소품 하나하나가 모두 연관검색어에 노출 될 만큼 그와 관련된 모든 것들이 많은 사람들의 검색을 부르고 있다.
  
또한 진정한 선배, 그리고 리더의 모습을 보여주며 긍정적인 호감도 얻고 있다. 자기 회사, 자기 사람은 끔찍이 챙기는 훈훈한 면모를 선보인 장동건은 그 동안 박형식에게 대표적 츤데레의 매력으로 여심까지 사로잡았다. 


  
#신뢰의 아이콘 
 
장동건의 온라인 기사 덧글에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것은 비주얼도 있지만 인성에 대한 내용이 상대적으로 많다. 주된 내용들은 데뷔 후 지나 26년간 루머 한 번 없이 좋은 미담들이 굉장히 많다는 것. 이를 뒷받침하는 여러 후기들이 올라오며 증명해 냈다. 
  
실제로도 어떠한 루머도 없이 좋은 인품으로 성실하게 배우의 길을 걸어온 장동건. 차근차근 자신의 연기 인생에 새로운 도전을 멈추지 않으며, 앞으로 나아온 모습이 좋은 본보기가 되고 있다. 
  
심지어 광고 관계자들에게는 처음 론칭하는 브랜드에서 선호하는 가장 1순위인 배우라 말하기도. 이처럼 신뢰의 아이콘으로 인정받고 있는 장동건이 이번 드라마에서 꼭 맞는 캐릭터를 만나 좋은 시너지를 내고 있다. 
  
드라마가 후반부를 향해 달려가는 있는 가운데 어떤 모습으로 최강석의 매력을 보여줄지 장동건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 yjh0304@osen.co.kr

[사진] 몬스터유니온, 엔터미디어픽처스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